Sunday 31 July 2016

어쌔신 8 트레이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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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Zer0은 국경 지대 2에서 재생 가능한 암살자 클래스 문자입니다. Zer0은 국경 지대 2 시작 날짜 예고편에서 2 월 21, 2012 밝혀졌다. 그의 별명은 때때로 그가 목표를 전달 할 때 자신의 페이스 플레이트 위에 표시되는 0 홀로그램에서 온다. B0re 기술을 사용하여, 원수에 - - 다른 작업을하는 동안 다른 감정 표현과 텍스트는 자신의 페이스 플레이트에 나타납니다. Zer0의 문구 대부분의 하이쿠에서 사용된다. 배경 Zer0는 고용 암살자입니다. 자신의 원하는 포스터와 그의 개인 ECHO의 기록에 따르면, 그는 정치적 암살과 공통의 히트 곡을 모두 수행합니다. 대상 그렇게 할 Zer0 격려에도 불구하고, 반격에 실패 특히 만족스럽지 암살 후, 암살자는 더 도전적인 환경을 찾아 시작합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로 가치가 사냥을 간주하는, 바텐더에서 볼트의 듣고 판도라하는 여행. 그의 얼굴과 몸이 완전히 자신의 양복에 포함되기 때문에 1, 신비의 일정 금액은 Zer0의 진정한 모습을 둘러싼 다. 에코 기록에서, 천사는 그녀가 Zer0 인간의 경우에도 확실히 아니다 있다는 발언 게임 그는 각 손에 네 개의 숫자를 가지고 홍보 자료 쇼 모두. 그의 기원과 실제 이름은 신비에 싸여 문자를 남겨도 알려져 있지 않다. Pandoran 공보의 요청 박사 Tannis 절에 계시. 다이아몬드 플레이트 전리품 가슴에 종이 스크랩을 포함, Zer0은 자신의 진정한 이름이 아닙니다. 이름과 Zer0의 성별을 포함하는 스크랩의 나머지 부분은 포함되지 않은, 하지만 남아 않는 부분은 패트리샤 Tannis이 Zer0의 기원을 알고 있음을 시사한다. Moxxi에 의해 주어진 임무 다음은 국경 지대에서 참여 이야기는 Zer0는 적기 주 보사 노바 후 따라가는. Gortys 코어의 검색입니다. 그들은 라이스와 본이가 볼트 주요 8 월 처리하는 과정에서 호기심의 세계로 충돌. 보사 노바는 여러 사이코 처리 할 Zer0을 떠나 라이스의 돈으로 도망. 나중에 Zer0 그의 은신처, 버려진 아틀라스웨어 하우스에 보사 노바를 추적하고, 내부에 자신의 길을 만든다. 그는 나중에 skag에서 라이스와 사샤를 저장하고, 보사 노바는 죽음의 레이스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중심 지역에 그들과 함께 승강기를합니다. Zer0 얼룩을지게되면, 보사 노바는 그를 죽일 수있는 사람에 20,000 보상을 발행합니다. Zer0는 보사 노바와 그의 도적과 전투에 종사, 결국 승리 나온다. 그 후 Gortys 코어를 발견 한 여부에 주석하면서, 다시 Moxxi에 상황을보고합니다. 그에게 미지, 핵심은 그 아래 숨겨진, 나중에 라이스와 피오나에 의해 발견된다. 플레이어가 다시 에피소드 3에서 볼트 헌터로 피오나를 식별하는 경우, Zer0는 여행자의 싸움에서 팀 구성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에 대한 그의 공격은 순간 이동 블록 및 빠른 불면 다음 Decepti0n의 형태로 시작합니다. 기술 Decepti0n는 Zer0에게 자신의 홀로그램 미끼를 배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스텔스 모드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은폐 동안, 그는 그의 다음 공격에 증폭 피해를 전장에 대한 기동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Zer0, 그는 그러나 적에게 입힐 수있는 더 많은 피해를 은폐 상태로 유지, 짧은 Zer0 그가 다시 기술을 사용할 수있다 빨리, 은폐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녀는 Phasewalks 때 Zer0는 릴리스 같은 별도의 치수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은폐하면서 여전히 모든 소스로부터 피해를 할 수 있습니다. Decepti0n은 15 초의 기본 재사용 대기 시간이 650 물리 피해 200 건 피해 250 건 크리티컬 히트 데미지까지 제공합니다. 전략 Zer0의 기본 근접 공격은 그의 칼을 사용합니다. 칼이 장착 될 수 있지만, 전투의 효과가 향상 될 수있다. 이 칼집에서 뽑아 때 digistructs 블레이드와 물리적 칼자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상이 그냥 무엇을 촬영 말해입니다 ECHO 레코더 표준. 내 사지가 이동을 중지 한 이유 / 욕실 / 누군가가 홀드 업이란 무엇인가 (S)가 진행되고 당신이 전화에 무엇을 / / 내 마음은, / 루 루, 루, 루 보르 혼성, BOR 혼성 사망했습니다 루, 루, 루, 루 / 난 정말 지루입니다. 내가 / 자율성이 부족한 내 자신의 발을 이동하려면으로 지루함은 / 내 많은입니다. 유휴 마음이 매우 위험한 일 / IS / I 폭력 생각합니다. 나는 지옥으로 지루 해요 / 나는 / 무언가를 죽이고 싶습니다 우리는 내가 여기 앉아서 전방으로 이동 / 그래서 열망 대기 이동 길래 수 /하지만 모든 헛된이야. 우리가 움직이기 시작 수 / I는이 지점의 피곤 성장 / I 탐구하는 갈망. 평화로운 침묵은 / 내 모든 존재가 / 그것은 너무 지루한이야 침투. 다른 플레이어가 바쁜 사람이 바쁜 동안 여행을하려고. / 이제 우리는 대기 게임 / 모두 잃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정체는 무엇 / 화장실에 누군가가 / 당신은 당신의 눈 당신 / 당신이 모든 / I는 킬 (kill)에 대해 이동 환상의 바보를 속이는 전화에 있습니다. / 당신은 내 함정 카드를 설정하는 방법 재미 / 당신의 죽음에 접근한다. 진정한 세계는 약점이 지금 / 나에게 출근 할 시간을 공지 / 밝혔다. 그리고 파업 준비 / 전투 속 유령 / 사라집니다. 나는 사라진다. 스텔스 안녕 고스트. 그래서 매우 만족 / 매우 중요한 히트 중요한 히트 득점 / I은 명 살. 중요 살인은 / 자신에게 예술이다 / 그리고 렘브란트를 생각합니다. 혈액 및 침의 중요한 킬 / 소나기 나 / 얼마나 즐거운. 즉, / 당신의 자신의 잘못 당신은 관심을 / 그리고 거짓말을 통해보고해야합니다. 죄송합니다, 그 상처를 풍자했다 / 그 죄송합니다 / 미안하지 않다 않았다. 나는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Heehee. 아야. 안녕. 아야. 빨판. 정밀 내 장비를 통해 먹고 / 레코딩을 느낄 원소 공격에 의해 영향을받는 수류탄을 던지고 / 드롭, 롤, 중지해야합니다. 내가 슬래그 덮여있어 / 나는 빨리 커버를 추구해야 / 또는 통증이오고있다. 구역질이 슬래그 / 우아 화학 / 데미지 증가합니다. 새로운 기기 내 갑옷 Slagged, / I가 실시됩니다 / 소나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쩌면 내가 난쟁이의 머리를 날려하려면 /를 사용하는 것이다. / 아니면 내가 t을 수상했다. 광산. 좋은. 인상적. 음, 음. 나쁘지 않다. 만든 메뉴 비교의 항목을 비교 / 그러나하는 것은 힘든 결정 / 우수하다. 흠. a는 당신의 발에 돌아가 동맹 추락 부활하면 / 나는 당신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 / 우리는 더 많은 물건이 진정 계속 촬영을 계속 죽일 것이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난 당신이. 내가로부터 공격 한 경우 그는 심지어 / 알고 가장 혼란스러운 죽음 / 죽은 전에 적의 A를 죽이는. 아무 곳에도 / 정확도로 살해하지에서 눈에 띄는 /이 내가 누군지입니다. 유 - 후는, 어리석은 사람은 / 정말 여기에 / 너무 나쁜 이제 죽은 다시했다. 나는 모든 곳에서 오전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무 생각되지도 / I는 무한입니다. 작별, 어리석은 일이 / 당신의 영혼에 이동로서 당신은 / 미혹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 폭력 / 화려한 추한의 광경 다이 방법이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만족 / 매우 의심입니다 / 당신의 죽음을 맛보세요. 나는 붐 이년이 / 즉, 당신은 암살자로 / 장난 무엇을 얻을이야, 라고. 난 당신이 / 아무데도 / 고스트 어쌔신에서 치명적인 샷을 파괴했다. 여기에 그했다 / 당신은 바보하지만 환상은 / 나는 당신의 진정한 적입니다. 당신은 잘 생물 싸웠다 / 그러나 나는 훨씬 더 / 지금 당신의 시체를 선택할 것이다 싸웠다. 다섯 음절로 / 무엇 만족스러운 단어 / 암살. 무슨 무시 무시한이 / 오, 그래, 난 당신을 죽인, 부과, / 당신에게 그래서 강한 일어났다. 나는 당신을 어떻게 만족 / 매우 의심했다 / 당신의 죽음을 목격. 자객은 결코 내 무기 가치없는 상대에 활 다이 없습니다. 내 능력이 쉬운 우려하고있다. 연속적으로 다수의 적을 죽이는 당신의 시체를 떠나 지상 / 생활에 표류 나무 / 눈에서 떨어지는 나뭇잎. 불량배 또는 상사 경고를 조준, 늠름한 늠름한 접근 인사말, 늠름한. 안녕하세요, 늠름한. 시력 늠름한. 주의 늠름한. 늠름한 들어오는 수신 늠름한 듣다 늠름한. 그 이상을 실행하여 적을 죽이는로드 킬이 / 단어의 해결사 / 그러나 해당 없음이라고합니다. 이 모든 내 인생 / 뒤집혀있어 거꾸로 설정 방법에 대해 / 이야기이다. 어떻게 내 타이어에서 떨어진 그 속도 범프 /되었다 / 그 것은 살아 바보이었다. 재미 범프. 나는 거의 죽은입니다 차량을 충돌 / 그것은 두 번째 바람에 시간을 S / 내 목표는 사실 보자. 나는 아직도 탄약 할 너무 많은 / 너무 많이가 / 여기 죽지 않을 것이다. 젠장, 난 여전히 탄약을하면서 오늘 없음 / / I가 불량한를 t 오전 다이 원 두 번째 바람을 얻기 어서. 여기 죽지 않을 것이다 / 나는 너무 많은 일을 왼쪽 / 그리고 너무 많은 탄약있다. 나는 / 제기 한 당신은 손 날 / 내 복수를 해치지 후회됩니다. 두 번째 바람이 달성 / 죽음의 위기에서 철수 / I 더에 대한 준비 해요. 나는 내 방식의 가져 오기 / 지옥을 높이기 위해 계속 / 다시 죽은 해요. 이제 나는 t 그렇게 쉽게 죽을 돈 / 그리고 지금은 화가 오전 / 무서워해야한다. 좋은 시도의 야만인​​은 / 내가 죽어가는 타입 아니에요 / 대신 죽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죽은 가을 전에 나는 / 이동하는 것이 훨씬 더이 / 여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나는 은유 / 숨이 과대 평가 말하기 / 초 바람을 얻었다. 나는 영원한 오전 / 죽음이 나를 캡처하지 않습니다 / 내 능력은 그의 초과한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당신의 실수. 그래, 난 준비 해요. 바보. 나는 빈 해요 탄약의 다음 아웃 것입니다. 음, 쓰레기. 저주, 빈. 어떤 탄약 없습니다. 그것은 불행한 일이야. 탄약 건조. 탄약이 필요합니다. 탄약이 고갈. 군수품 건조. 탄약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의 / 친절과 성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의 몇 가지 물건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저를 부활하여 / A 그렇지 않은 무고한 생명을 / 저장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킬 포인트와 메뉴에서 예, 비 유적으로 / 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 / 기술을 가지고 이유는 무엇 지출 왼쪽으로. 결투 도전을 발행 오, 그래, 무엇을, 나쁜 / 그래, 난 그냥 당신과 물건을 때렸다 것. / 당신은거야, 당신과 내가이의 결투를하자 할 / 그래서 우리는 무기를 비교 / 그리고 숙련 누구인지 수있는 것. 우리가 싸울 수 있습니다. 결투. 지금은 당신을 도전한다. 스파링 수있는 기회가 항상 좋아해요 / 뭔가 결투를한다 수락 / 나는 싸울 준비 해요. 뻣뻣한 바람 / 또는 나에 착륙 비행이 / 나는 거의 그것을 느꼈다이었다. 당신의 실수 당신은 확실히. 죽음의 소원은, 허 / A 열심히 싸웠고 전투 적립 승리, 즉했다 / 나는 나의 원수를 존중. 즉, 좋은 싸움이었다 / I 인해 당신의 기술에 / 내가 승리하지 때문에 말한다. 쉬운. 내가 이겼다. 승리. 위로 발에. 그 바보 같은 문구가 잘 이루어 사각형을 상실 누구 / 무엇이든 의미 / 공평 잃었다. 재 대결. 이제 놀라운. 결투 전투 전체에서 매 / 전사는 동일 / 동일한 기술이다. 실망 넥타이. 예기치 않은. 이봐, 이 지역은 / 꽁초과 죽음 / 불쾌한 악취의 희미하게 냄새. 당신은 문제가 봐 (겸손한 부두를 입력), 엄마 오전 / 난 퀘스트에 대한 갈망 / I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말해. 내가 현금으로하지 신경 (Flamerock 피난처에 엘리 / 엘레 이야기) / 만 순수한 전투 / 그건 내가 총을 구입 것이다 고 말했다. 당신의 사랑이 기다리고 경우 여기 서있는 이유 (입력 증오의 그림자) / / s는 바보, 그녀를 저장하자. (에드을위한 격려의 말) (위스키 시음) : 으으합니다. 적당히 담금질. 즐거운. 인생은 매우 짧은 / 어느 날 당신이 나이를 먹어 것이다 / 그리고 당신이 죽을 것이다. (아기의 울음 소리를 만들기 위해) 전투 내 사랑 / 야만적 인 폭력, 내 파트너는 / 나는 다른 사람을 필요가 없습니다. 흡연 시가 (Moxxi가 Zer0의 삶의 아저씨 또는-마님 볼트 헌터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 훨씬 덜 흥미 / 흡연 총보다. (시가 상자를 수집 할 때) 하나의 어머니 / 특이한 느낌을 사랑합니다. / 당신은 자신에 다시. (스텔라의 가발을 수집 할 때) (Moxxi에 대한 자신의 오이디푸스 감정이 정상적인 경우 때 Innuendobot 묻습니다) : 내가 필요로하는 탐구 / 오전 내가 제발 수 / 중요하지 않은 이유 / 당신의 금발 가발을 필요로 금발 가발 / 그래서 어 그 , 나는 그것을해야합니다. 이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 I는 퀘스트를 완료 싶어요. / 개인 아무것도. 윤활 / 가지 작업의 제조 방법이다. / 그의는 그리스입니다. 내 혈액. 당신의 구애 전술 (그리스의 캔을 수집 할 때) / 완전히 투명입니다. / 당신의 음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원격 요금 / A 매우 긴 방송 범위가 (Innuendobot 그의 negging 만든 묻는 경우 Zer0 그를 사랑) / 그의 죽음은 형태의 공간을했다. (Gaige의 암살자를 찾는 경우) 이제 그는 영원히 쉴 수 / 그는 휴식을 원 유혈를 제외하고 /를 밀랍 날개 그 중 / 오래된 이야기처럼 (때 Axton의 암살자를 찾는) /하지만 (마야의 암살자를 찾는 경우) 누가 그를 독살 그는 자신의 몸 / 애니메이션, 아직 교반 공기 / 바람에 달려 있습니다. (크리의 암살자를 찾는 경우) 괴물 / 아, 아이러니을 잡으려고 시도 / 하이페리온 쓰레기 (살바도르의 암살자를 찾는 때) 나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 메시지가 전송 및 수신. / 자비오고있다. 내 목소리의 변화로 생긴 잭의 음성에 대해 잘 생긴 잭의 음성으로 (Zer0의 암살자를 찾는 경우) / I가 도움이되지만 잘못 느낄 수 / I는 바보 같은 소리. 지금, 나는 잭의 목소리를 / 진정으로 그를 이해 I / 그는 자식입니다. 나는 잭으로 말을하기 때문에 / I는 총의 종류를 소리 어떤 / 안과 밖, 그를 알고있다. 나는이 말 장난 아니다 / 지금 멍청이 같은 소리 / 내 옛날의 목소리를 그리워. 나는 장비를 발견했다. 아름다운 무기 시적 무기. 두 번째 바람이 통해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자신의 페이스 플레이트에서 이모티콘 Zer0 자주 holographs를 표시하는 결투를 허용 적을 죽이는 얻기. 다음이 포함됩니다 : - 웃는 얼굴 이모티콘이 무작위로 표시됩니다. 0 - 원래 Zer0 그의 별명을주는 많은 수의 제로. 원수가 근접 공격으로 사망 한 후이 표시됩니다. : D - 구성 및 / 또는 캐치-A-타고 역에서 차량을 입력 할 때 웃는 얼굴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WTF의 BRO - 씨발, 브로, 무언가로 차량 충돌 후 표시 무엇의 약자. 3 - 친화적 인 플레이어를 부활하면서 심장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FML - 내 인생 젠장 내 손실 또는 약자가 불구가 된 후 표시됩니다. - 물음표가 표시 될 때 또는지도를 볼 때 (예 : 차량에 선수로 자리를 전환 등) 보류 조치. - 다운 된 친화적 인 플레이어를 볼 때 느낌표 표시. - 임무를 완료 할 때 달러 기호, 표시. - 메뉴에서 항목을 검사 할 때 트윈 앰퍼샌드가 표시됩니다. - 그들을 따기 또는 거래를 통해 중 하나에 의해 항목을 수신 할 때 승리를 의미하는 한자 문자가 표시됩니다. . - 하나, 메뉴 항목을 검사 무기를 다시로드 적을 죽인 후 또는 동시에 할 때 줄임표가 표시됩니다. : L - 유휴 서 때 직선 얼굴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ZZZ는 - 유휴 서 때 세 ZS, 수면에 대한 일반적인 감정 표현을 표시. 유휴 서 때 단어가 리트 말하는 작성 지루 표시 - - :( -.. 슬픈 얼굴 이모티콘, 유휴 서 때 B0R3D 표시됩니다. 유휴 서 때 한숨을 의미하는 한자 문자가 표시 OWND -. 살해 후 표시 소유의 약자를, 중요한 히트와 적 -. 협동 파트너가 열려 메뉴를 가지고있는 동안-여행을 빨리하려고 할 때 정지를 의미하는 한자 문자가 표시 Decepti0n 동안, 활성, 다양한 감정 표현이 약한 적에서 볼 된 수 B0re 스킬로. 포인트 00110000 -.. 진 ASCII 코드 (48) 숫자 0 :( 8 (1) -. 이모티콘이 TV 쇼 심슨 가족에서 호머 심슨처럼 보이는 -. 좌절 사람 이모티콘 - P - 사람의 고집 이모티콘으로 자신의 혀 - D - 다른 웃는 얼굴 이모티콘 :.. -. - 사악한 얼굴 이모티콘 OO - 이모티콘 등이 넓은 눈 - 여성 가슴 이모티콘 5 - 하이 파이브를 상징하는 이모티콘..... D13 - 단어는 리트 말하는 작성 죽는다. K1LL - 단어는 리트 말하는 작성 죽인다. 1337 - 또한 ELITE을 의미 할 수 리트 발언에 기록 된 단어 LEET. 리트 말하는 작성 PA1N 년 - 워드 고통. W34K - 리트 발언에 기록 WEAK 단어. 3MTA3 - 단어는이 비스티 보이즈에 의해 유명하게 말한있는 ME 말을 뒤로 쓰고 리트에 먹는다. 힙합 밴드. 4SS4SS1N - 리트 발언에 기록 된 단어 ASSASSIN. - SHOOT - 화살표와 촬영하는 일을 말하는 단어 촬영,. WTF - 도대체의 약자. OMG - 나의 하나님, 오의 약자. LOL - 큰 소리로 웃음 아웃의 약자. GTFO - 도대체 아웃을 얻기의 약자. M / - 뿔의 기호입니다. 0 / - 이모티콘과 공기에 팔을 가진 사람. . - 세 느낌표. (42) - 생명의 궁극적 인 질문,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대답. 666 - 짐승의 수. 31415 - 파이의 처음 다섯 번호. 8675309 - 유명한 노래를 참조하는 전화 번호, 867-5309 / 제니, 아티스트 토미 Tutone에 의해 수행. 8 D - 숫자 8 세 등호와 문자 D, 남성 성기의 일반적인 텍스트 표현입니다. 퀴즈 기어 박스 개념 디자이너 스콧 케스터는 G​​.I. 에서 뱀의 눈처럼 혼자 문자를 Zer0의 영감 크레딧 메탈 기어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서 조 및 그레이 폭스. 1 Zer0의 대화의 대부분은 ECHO 레코더에 잘 생긴 잭 한 번 주목 하이쿠, 에서 사용된다. 슬레이어 Terramorphous의 클래스 모드의 Zer0의 버전은 한 번 다른 재생 가능한 문자들, 살바도르 중 하나에 보너스를 제공, 도청했다. Gunzerker 클래스, 기술. 그것은 이후 패치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잘 생긴 잭 음성 변조기를 사용하는 경우, Zer0는 훨씬 적은 수다 될 것입니다. 그의 라인의 대부분이 Zer0 뭔가 말을하고 있었다처럼 짧은 절단 선으로 대체,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그것에 대하여 결정했다. Zer0의 원하는 포스터는 코드 000 000 000 HSP, 전체 숫자 코드가 Zer0 다른 지역에서 다른 농담과 함께, 각각의 번호가 실행중인 개그의 한 부분으로, 그냥 0이다 인 농담이있다. 라인은, 이 모든 내 인생 / 뒤집혀있어 거꾸로 설정 방법에 대해 / 이야기이다. 그들을 통해 실행하여 적을 죽이는 벨 에어의 인트로 곡의 신선한 왕자에 대한 참조입니다. Decepti0n를 입력 Zer0의 라인은 / 당신은 내 함정 카드 / 당신의 죽음의 방식을 어떻게 재미를 출발했다. 함정 카드가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에 대한 응답으로 사용되는 유기오에 대한 참조입니다. 미친 Moxxi와 웨딩 데이 대학살에서 Zer0에 대한 보상 헤드는 자신의 부서진 헬멧에 로봇 눈을 보여줍니다. 프로모션 설명은 그의 새로운 헤드가 Zer0의 진정한 경쟁 신비를 유지하는 이유 N0t C4n0n라는 것을 말할 수 있어야 말했다. Zer0은 국경 지대에서 이야기의 에피소드 5에서 완전히 다른 목소리로 말한다. 덜 허스키, 형식적인 들리는 음성을 사용. 이 새로운 음성 널리 오히려 unfitting 변화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아왔다. Zer0의 미디어 개념 예술. 무역 전투 시스템 AC : 해방 HD 가이드 처음 두 도시 - 담배와 목화의 무역 당신이 당신의 HQ에있는 책상을 사용하거나 (무기와 옷) 모든 건물의 메뉴에서 무역 시스템을 선택하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업 거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도시 - 배를 구입하고 주요 관점에서 경제 전략을 고안, 당신은 선박 동안 항해로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을 당신의 현재 항해 선박, 도시, 당신이 가지고있는 돈의 양 및 장애물을 볼 수 있습니다. 선박보기 창 선박 목록 - 그것은 도착 목적지의 시간을 포함하여 선박과 그들이 취하는 과정에 도면이다. 과정을 시작하려면, 당신은 도시를 선택해야합니다. 오른쪽에 이름을 제공하고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간의 가격 차이를 확인하고 가능한 한 높게, 다른 도시에서 살 수 있도록, I를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시간의 대부분은, 더 나은 제안은 긴 및 / 또는 어려운 여행이 필요 - 즉 당신이 해적에화물의 일부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고려, 덜 위험을 수반 옵션을 취할 필요하거나 기간 이유 여행으로 인해 폭풍에 더 이상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도시에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을 선택 도자기와 양을 선택합니다. 항목 당 가격은 제품의 단일 배치에 대한 가격입니다. (당신은 갤리온이있는 경우) 용량, 당신은 자신의 돈에 따라 한 번에, 제품의 150 대까지 살 수있다. 마지막으로 대상을 선택 크루즈의 대상 장소를 선택합니다. 전송 확인 순서 - 당신은 당신이 벌 돈의 예상 금액과 랜덤 이벤트의 가능성을 포함하는 코스 창에 한 번 확인 확인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상 크루즈 동안, 랜덤 이벤트가 여러 번 발생할 수있다 - 다른 후에도 하나. 스톰 - 당신은 유형에 관계없이, 양에 따라 당신의 상품의 10 ~ 40 조각을 잃게됩니다 확률 30 - 항해 15 해적에 의해 더 길어질 수 확률 30. 허리케인 - 항해가 시작되는 시점에 이상 (30)에 의한 것입니다 확률 30, 시간이 목적지에 도달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갈레온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낫다는 짧고 용량은 충분하다. 한 항구에서 4 배가 가장에서, 도킹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행으로, 제품의 가격은 변경하고 다른 도시로 항해 할 수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선박에 투자하는 것은 좋은 생각 인 경우이다. 당신이 금융 안정을 달성하기 전에 즉시 적립 한 모든 돈을 지출하지 않기 기억 - 즉, 소득이 당신이 고려화물 손실의 가능성을 촬영 한 후, 더 많은 상품을 구입하는 비용보다 높은 경우. 시작, 담배와 목화가 돗 구기 있습니다에서 가장 수익성이다. 나중에, 그것은 향신료와 철이다. 어쌔신 크리드 III 미디어 DVD, 블루 레이 디스크는 디지털 어쌔신 크리드 III는 유비 소프트 몬트리올에 의해 개발 유비 소프트에 의해 게시 된 2012 샌드 박스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다섯 번째 메인 타이틀이며, 어쌔신 크리드에 대한 직접적인 속편이다 : 요한 계시록. 이 게임은 Haytham Kenway과 Ratonhnhak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톤. 프랑스와 인도와 미국 독립 전쟁 동안, 1,783에서 1,754 사이에서 미국의 동북에서 설정합니다. 또한 그들의 후손 데스몬드 마일즈의 현대의 이야기를 마칩니다. PC 버전은 미국과 유럽 23 년 11 월 20 년 11 월 출시 된 상태 어쌔신 크리드 III는 미국과 유럽, 호주 31 년 10 월 30 10 월 X 박스 360과 PS3에 대해 발표했다. 1 2 게임은 또한 (18) 11 월 북미 지역에서의 Wii U에 대한 릴리스되었습니다. 흑기 : 2013년 2월 3일 28 일, 유비 소프트는 어쌔신의 신조 IV라는 게임의 속편을 발표했다. 그것은 2010 년 1 월 생산을 시작으로 2013 년 10 월 4 차례 개발 29 일에 릴리스되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III는 이전에 출시 날짜에 3 년 동안 개발에 남아 있었다. 5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알렉스 허친슨에 따르면. 우리는 당신이 워싱턴을 만날 수 실현되면 팀은 미국 혁명에 정착했다. , 배를 항해 겨울 사냥 야생 동물의 중간에 나무에 나무에서 뛰어. 6 게임은 AnvilNext라는 모루 게임 엔진의 버전에서 실행됩니다. 이는 대규모 전투 장면과 자세한 클로즈업을 허용, 환경 효과를 향상시킨다.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모두의 풍경은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개방적이고 눈에 덮여 계절 변화도있다. 계절 특정 메모리, 안개와 비에 맞춰 변경할 수 있지만 7은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8 그러나, 유비 소프트는 메모리 제한으로 인해, 사람들은 떨어지는 바위 또는 화분 등의 대화 형 등반 표면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9 아트 방향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알렉스 허친슨과 아트 디렉터 Chinh Ngo의 처음 뉴욕에 1,775에서 1,783 사이의 미국 독립 전쟁의 주위에 게임을 중심으로하기로 결정했다. 보스턴과 필라델피아는 키 설정을 주도했습니다. 유비 소프트 참조 라이브러리에 그들의 방문은 창의성이고 광야은 오픈 월드 게임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 빈 공간을 떠났습니다. Chinh 인용, 그래서 나는 우리가 날씨를 필요로 말했다 기억한다. 우리는 공간을 채우기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방향 팀은 광야에서 채우기 위해 눈, 안개와 비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형제 거의 완성되었다 어쌔신 크리드는 동안 게임의 10 개발은 시작되었다. Chinh와 그의 팀은이 인상적 결과에지도, 아이디어를 스케치 육개월 보냈다 그러나 작은 숲의 레벨을 포함 미리 렌더링 된 프로토 타입을 만들었습니다. 미술 팀은 처음부터 모든 개념을 시작하는 동안 게임에서 가장 반복 환경 중 하나로서 등장하여 생활 18 세기 광야를 가지고하기로 결정했다. 뉴욕 도시의 디자인에 대 한 (10), 수석 컨셉 아티스트 질 Beloeil는 목표는 뉴욕의 좋은 네덜란드 지구 및 레코딩 아웃 부분의 차이를 표시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작가는이 차이를 만들 수있는 중요한 랜드 마크로서 교회를 만들기 위해 질문을 받았다. 이 개념의 분위기는 일몰과 매우 윤곽이 요구되었다. (10) 게임 플레이 탐색 탐사는 국경으로 알려진 큰 시골 지역을 기반으로합니다. 형제 : 어쌔신 크리드 로마보다 1.5 배되는 것입니다. 모든 게임 콘텐츠의 3 분의 1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스턴과 뉴욕의 도시도 탐험 할 수있다. 게임 내에 포함 더 많은 여행이 때문에 7, 빠른 여행 정비사는 임의의 위치에서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하는 통합되었습니다. 빠른 여행을 잠금 해제 11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은 게임의 자연적인 진행에 통합되어있는 구현되었습니다. 운동의 7 더 다양한 방법은 마차 위에 뛰어, 또는 장애물에서 슬라이딩과 함께, 등반 나무, 절벽 등 자연 요소를 포함뿐만 아니라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freerunning 요소는 Ratonhnhak 있습니다 창을 통해 톤 점프, 나무에, 다음 지붕 위에있다. 7 전투 Ratonhnhak : 싸우는 동안 세 영국 미국 독립 전쟁 당시의 영국 병 군인 듀얼 휘두르는 무기와 싸움의 톤이 구현되었으며, 스텔스 완전히 같은 두 번 카운터, 복수의 게시 중단 및 체인 명으로 새로운 기능과 함께 철저하게되었습니다. Ratonhnhak : 톤이 숨겨진 블레이드 등 자신의 처분에 무기의 다양한 함께 전투에 갈 수 있습니다. 토마 호크. 된 flintlock 권총. 로프 다트. 그리고 활과 화살. Ratonhnhak는 : 톤의 두번째 숨겨진 블레이드가 배출 및 단검 (7)로 사용하고 피부에 동물을 사냥 할 수있다. 인간 방패로 원수를 사용하는 등 상황에 맞는 행동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상 잠금 장치를 제거하고, 전투 역학 변화 자동화 적 선택에 의해 대체되었다. 또한 7, 암살 지금 소총에, 숨겨진 블레이드 이외의 대부분 특히 토마 호크 무기와 총검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2 전투 시스템은 크게 이전 분할에서 이월 된 몇 가지있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수천이 있기 때문에, 개선되었습니다. 단순 방어와 카운터 공격은 이제 더 어렵습니다, 전투는 Ratonhnhak 퍼팅에 집중되었습니다 속도와 모멘텀 모두를 기반으로 공격, 공격에 톤. 개발자가 더 많은 전략과 버튼 누름에 따라 새로운 반응을 제작하게 옵션을 만들고 싶었로 7 카운터 시스템은 완전히 개조되었습니다. 2 차 버튼의 다음에 눌러야한다 원 (PS3) 또는 B 버튼 (X 박스 360)에 대응하려면 다음과 광장 버튼 (PS3), X 버튼 (X 박스 360) 또는 Y 버튼을 누르면를 (Wii과 U) 톤은 자신의 목표를 죽일 : Ratonhnhak가 있습니다. 원 버튼 (PS3)를 누르면, B 버튼 (X 박스 360) 또는는 A 버튼 (Wii과 U)는 Ratonhnhak을해야합니다 : 톤이 땅에 자신의 원수를 던져. t 그의 보조 무기를 사용하는 : 삼각형 버튼 (PS3)를 누르면, Y 버튼 (X 박스 360) 또는 X 버튼 (Wii과 U)는 Ratonhnhak 허용됩니다. 톤 전기 또는 그의 적을 무장 해제 : X 버튼 (PS3)를 누르면, 는 A 버튼 (X 박스 360) 또는 B 버튼 (Wii과 U)는 Ratonhnhak을 드릴 것입니다. 이러한 조합으로, 게임 개발자는 카운터의 다른 유형의 레지스트 여러 콤보 적을 생성 할 수 있었다. 각 적 원형은 킬 체인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는 해당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13 해군 전투 어쌔신 크리드 III는 Ratonhnhak 수 있도록하여, 프랜차이즈에 해군 전투 게임 플레이 기능을 소개 : 톤 사략 계약 및 바다 기반의 메모리에있는 독수리라는 이름의 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해군 계약을 보여주는지도는 각 도시의 Harbormasters 또는 직접 농가 항구에서 어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성공적인 사략 계약은 특정 노선에서 거래의 위험을 감소시켰다. 해군 전투 중 Ratonhnhak는 : 톤은 처음에 독수리를 업그레이드 한 후 총의 다른 종류로 확대 샷과 회전 총 둘레에 발사 할 수있다. 그와 그의 승무원은 적의 샷 또는 불량 파도에서 커버를 취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해군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 풍속, 풍향을 통한 선박의 속도를 결정하는 기상 시스템이다. 전체 항해가 빠른 속도로 선박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동안 독수리가 이동하는 속도가 절반 항해 또는 전체 항해에 적용 활용, 반 항해는 더 나은 처리 수 있습니다. 추억 데스몬드는 그가 혼수 상태에있는 동안 레베카 크레인에 의해 개발 된 업그레이드 된 적의 3.01를 사용합니다. 동기화가 더 사용할 수있는 유한 한 양을 가진 RPG 레벨링 시스템에서의 경험처럼 취급하지만 기억 수익률 (100)는 동기화. 임무 중에 완료 7 활동 동기 값에 따라 다릅니다. 더 데스몬드 동기화는 동기화 바는 재생 미션을 통해 증가 될 수있는 충전되어 더해진다. 체크 포인트는 모든 메모리는 100 동기화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재생 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 미션 재생에 도입 하였다. 7 기타 Ratonhnhak : 엘크 게임의 경제 시스템을 사냥 톤 Ratonhnhak로, 다른 : 톤 이제 그들로부터 수집 된 자원을 판매하는 그를 가능하게 동물을 사냥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는 수행 킬 (kill)의 품질에 따라 더 가치, 그리고 사용 된 무기 종류에 할 수 있습니다. 이 권총보다는 화살표 살해되는 경우 예를 들어, 죽임을당한 동물의 펠트는 낮은 품질 (및 확장 낮은 값으로) 될 수있다. 톤 유지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시민들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 이와 함께 농가로 알려진 새로운 특성 시스템은 Ratonhnhak이 경우,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주민들은 자신의 삶에 다양한 사고를 다음 두 번째 기회를 부여, 그들은 무역과 공예를 통해 소득을 생성합니다. 농가는 지역에 서식 모든 주민으로 확장합니다. 어쌔신 무덤 또는 로물루스의 은신처와 같은 플랫 임무. 페그 다리 선교의 형태로 돌아갑니다. 코리 월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그 같은 사람. 우리는 사람들을 좋아한다. 그것은 우리가 제거 d는 것이 아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에 등장하는 유형과 비슷한 7 회생 의료 시스템이 구현되었고, 자신의 건강, Ratonhnhak을 회복하기 위해 : 톤 전투에서 벗어나 휴식을해야합니다. 7 시즌 패스 게임의 릴리스 전에, 유비 소프트 (Ubisoft)는 각각 2400 마이크로 소프트 포인트와 29.99를위한 X 박스 라이브와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입에 사용할 수있는 시즌 패스를 발표했다. 시즌 패스는 왕 워싱턴 캠페인 및 멀티 플레이 구성 요소의 세 부분으로 폭정 등 5 다운로드 콘텐츠 팩, 조기 액세스를 허용했다. 이 콘솔에 대한 시즌 패스를 사용할 수 없었다 비록 DLC는 또한 Wii의 U에 대한 옵션입니다. , 다섯 다운로드 콘텐츠 조각에 전체 25 할인 혜택을 그물 것이다 시즌 패스를 구입 선택, 그리고 시놉시스가 게임의 줄거리는 데스몬드와 현재 하루에 시작 플롯 10월 (30)에 어쌔신 크리드 III과 함께 출시 된 그의 아버지 윌리엄 . 레베카 크레인. 숀 헤이스팅스는 토리노, 뉴욕의 동굴에서 그랜드 사원을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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