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3 July 2016

영업 교육 전략 ppt






+

판매 촉진 - 파워 포인트 PPT 프리젠 테이션 성적 증명서 및 발표자의 노트 1 강의 16 판매 프로모션 2 판매 촉진, 유통 업체, 또는 창조의 기본 목표와 최종 소비자 판매 강제로 제품에 대한 추가 값이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직접 유치 즉시 판매. 여분의 인센티브는 다른 자에게 표적으로 중개에 가속도 도구를, 딜러 인센티브 쿠폰 무역 수당 프리미엄 포인트의 구매를 표시 컨테스트 / 경품 교육 프로그램 환불 / 리베이트 전시회 3 판매 촉진 차량 소비자 지향 무역 지향 샘플 컨테스트를 유인를 구입 표시 보너스 팩 (50) (40) (30) 무역 프로모션을 광고 60 (4) 장기 광고에 할당, 무역 프로모션 및 소비자 프로모션 (100) 소비자 프로모션 (90) (80) (70) 미디어 마케팅 협동 광고 가격 오프 이벤트 20 10 0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총 프로모션 달러의 96 97 %는 3 년 평균 이동. 소비자 시장 단기 초점 증가 책임 대회 클러 (6) 판매 촉진의 홍보 감도 브랜드 확산 분열 증가 브랜드 충성도를 저하 소매 촉진 성장 전원 inSales 증가에 대한 5 가지 이유 새로운 제품을 더 구매 새로운 고객 전투 경쟁 판매를 유지 유치 고객이 기존 받기 소개 사용 광고 및 개인 판매 오프 시즌 타이에서 CFB 프로모션 목표는 특유의 브랜드 속성이 개발 통신 개인 판매 노력 (7) 소비자 프랜차이즈 빌딩 (CFB)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 장기적인 브랜드 선호도 CFB 기술 및 사례 주파수 프로그램은 반복 구매 빈도를 장려 구축 강화 프로그램은 후원 충성도가 브랜드 나 매장 이미지와 일치 제공 보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또는 상점 ID가 저장 또는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또는 서비스 속성 또는 적극적인 참여 8 Nonfranchise 빌딩 (비 FB) 프로모션 비 FB 프로모션 목표는 구매 결정 프로세스가 즉시 판매 증가 비 FB 생성을 가속화하지만 혜택 참가자를 참여 계시 정의 강화 프로모션. 비 FB 프로모션 포함 할 수있다 브랜드 정체성 또는 이미지에 기여하지 않는 고유 한 브랜드를 식별하지 마십시오. 가격 오프 보너스 팩 리베이트 또는 환불 비 FB 프로모션 단점 전시회 프로모션 혜택이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할 경우, 그들은 가격 인하 고객 구하는 오히려 브랜드 가치보다 소비자 중심의 판매 촉진의 9 목표 가격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만 이어질 수를 거래 시험 및 환매는 특정 세그먼트 IMC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패키지 제품 제조업체에서 사용 프로모션 차량의 10 %, (A)의 일부 수량 1997 11 샘플링 제공 소비자를 구축 대상에 (유지) 현재 고객을 방어하기 위해 설립 된 브랜드의 소비를 증가 시키려면 무료에 대한 제품 시험을 유도합니다. 제품은 상대적으로 낮은 단위 값의 경우 샘플이 많은 제품은 나눌 수 있으며 제품의 특징을 반영하고 구매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생산 (12) 샘플링 리콜 상대적으로 짧은 혜택을 수있는 작은 크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용 해달라고, 그래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쿠폰 13 장점과 쿠폰 장점의 한계와 방법 도어 - 투 - 도어 직접 메일 매장 샘플 팩 제품 간 신문 / 잡지와 샘플링 위의 어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쿱 소매없는 가격 휴식을 제공 할 수 sensititive 소비자 가격을 호소 새의 재판을 유도하거나 기존 제품은 쿠폰이 종종 어쨌든 떨어지는 구속 속도와 Misredemption을 couponing의 높은 비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충성 소비자가 사용할 때 쿠폰을 사용하고 얼마나 많은 소비자가 결정하는 시장 점유율을 방어하고 어려운 환매 단점을 장려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기 14 쿠폰 유통 판매 Boughtwith 쿠폰의 15 % 분배를 위해보다 효과적인 쿠폰 기술에 대한 인터넷의 더 많은 사용을 검색 쿠폰의 사용에 대한 무료 프리미엄 / 자기 청산 컨테스트 및 경품 경연 대회 17 기타 인기있는 소비자 SalesPromotion 도구 보험료를 줄이고 16 쿠폰 동향 주요 기업을 기반으로 기술이나 능력 경품이 기회 환불 및 리베이트에 의해 결정이기는에 보너스 18 무역 지향 SalesPromotion 목표는 새로운 제품의 유통을 구하는 마케팅 가격 오프 상품의 주파수 프로그램 이벤트 팩 기존 제품 표시 및 기존 브랜드가 소매 재고 빌드 홍보하기 위해 소매를 장려하기위한 무역 지원 유지 무역 지향 프로모션 컨테스트 및 인센티브 무역 수당 구매 수당 프로모션 수당 슬로 팅 수당 포인트 - 구매 영업 교육 프로그램 전시회를 표시 19 종류 수직 대상 toReseller의 영업 사원 제품 또는 프로그램 판매 등 20 추진 협동 광고 수평 성분 후원 표시 신규 계좌 게재 예컨대 프로모션 프로그램 특정 개수의 판매 단위의 특정 숫자를 판매하는 경우 특정 개수 판매 새 계정의 수는 새 계정의 상품화 노력 예를 들어, 배치 최소한의 홍보 프로그램을 주문하는 새 계정의 수를 개설 이러한 광고, 다이렉트 마케팅과 같은 다른 IMC 요소 다양한 IMC 요소와 디스플레이 랙, 카운터 표시 등 (21) 코디네이 판매 촉진을 배치 홍보 프로그램을 구축, 인터넷과 개인 판매는 상승 효과를 만들 판매 촉진으로 조정해야합니다. 효과에게 판매 추진 기관 THEN 만든 전술의 22 변속 역할을 측정 광고 및 홍보 테마 미디어 지원 및 타이밍의 예산 배분 조정을 고려해야합니다 하나의 프로젝트는 지금 전략을 계속 서비스를 하나의 풀 서비스를 작성 광고 대행사 간접 책임 열등 전문 단일 기관의 연락처에 대한 고용 마십시오 (23) 우리 회사는 우리가 시장 점유율 같은 시장 점유율을 풀어 프로모션을 위로 잘라 프로모션을 유지 판매 촉진의 딜레마 직접 책임을 광고 대행사에 동일 회사 기관 팀 접촉, 우리는 프로모션 (24)가 위로 잘라 시장 점유율 확보 모든 다른 사람에게 프로모션에게 모두를위한 더 높은 수익을 유지 낮은 유지 유익이 thePromotion 기관 전통적인 새의 역할과 장단기 홍보 전략과 전술을 개발하는 데 사용 개선 1. 이동 1. 주로 단기 전술 또는 개념 고용 2. / 프로젝트 별 프로젝트에 대한 보상을 개발하는 데 사용 공식적인 기관에 다음과 같은 연간 리테이너에 계약 체결 기준 2. 3. 많은 홍보 기관이 하나가 최고의 작업 및 / 또는 특수 대여 mixeach을 사용 리뷰 (3) 하나 각 부서 또는 브랜드 그룹이 독점 진흥 기관 (4) 하나 또는 두 개의 접촉 사람들 광고 agencydoesnt에 결코 동일한 계정 5. 추진 기관에 기관 4. 전체 팀 또는 핵심 그룹 5. 추진 기관이 정면 계획 테이블에 광고 agencysits와 동등 결과 6. 직접 책임이 없음 작동 연간 계획 과정에서 앞을 작동 패키지 제품 제조업체에서 사용 프로모션 차량의 엄격한 평가 과정 25 퍼센트를 통해 6 아주 많이 accountablegoes는 1997 년 26 쿠폰 사기 소비자는 수집하거나 위조 소유자가 판매 범죄자없이 쿠폰 / 구매 사무원 및 현금 관리자를위한 직원 교환없이 상환 및 PowerShow가있다 판매 프리젠 테이션 / 슬라이드 쇼 공유 웹 사이트를 선도. 응용 프로그램이 비즈니스 여부, 사용 방법, 교육, 의료, 학교, 교회, 영업, 마케팅, 온라인 교육 또는 그냥 재미를 위해, PowerShow은 훌륭한 자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멋진 기능의 대부분은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당신은 그래서 당신은 무료로 자신의 슬라이드 및 프리젠 테이션을 개선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한 온라인 파워 포인트 PPT 프리젠 테이션을 찾아 예를 다운로드 PowerShow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찾아 당신은 또한 무료로 새로운 무언가를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그림 또는 애니메이션 슬라이드와 파워 포인트 PPT 프리젠 테이션 방법 - 고품질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교사, 수업, 학생, 상사, 직원, 고객, 잠재적 인 투자자 또는 세계와 공유 할 수 있도록 나 자신의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를 업로드하는 데 사용합니다. 아니면 정말 멋진 사진 슬라이드 쇼를 만드는 데 사용 - 2D 및 3D 전환, 애니메이션, 음악의 선택과 함께 -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 북 친구 또는 Google 서클과 공유 할 수있다. 그뿐만 아니라이 업계 최고의 온라인 개인 정보를 얻거나 공개적으로 프리젠 테이션 슬라이드를 홍보 할 수있는 약간의 수수료를 들어 모두 무료입니다 최고 순위로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것을 제외하고는 무료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프레 젠 테이션을 변환 것이다 및 슬라이드 애니메이션, 2D 및 3D 전환 효과, 내장 된 음악이나 다른 오디오 또는 슬라이드에 포함 된 경우에도 비디오를 포함한 모든 원래의 멀티미디어 영광 범용 플래시 형식으로 보여줍니다. 무료로 모든. PowerShow에 대한 프리젠 테이션 및 슬라이드 쇼의 대부분은 볼 무료, 많은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사람들이 유료 또는 무료 여부에 모든 원래의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 및 사진 슬라이드 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werShow 오늘 체크 아웃 - 무료. 무료로 모든 프리젠 테이션을위한 무언가가 진정으로있다. 아니면 찾아 당신은 또한 무료로 새로운 무언가를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그림 또는 애니메이션 슬라이드와 파워 포인트 PPT 프리젠 테이션 방법 - 고품질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교사, 수업, 학생, 상사, 직원, 고객, 잠재적 인 투자자 또는 세계와 공유 할 수 있도록 나 자신의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를 업로드하는 데 사용합니다. 아니면 정말 멋진 사진 슬라이드 쇼를 만드는 데 사용 - 2D 및 3D 전환, 애니메이션, 음악의 선택과 함께 -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 북 친구 또는 Google 서클과 공유 할 수있다. 그뿐만 아니라이 업계 최고의 온라인 개인 정보를 얻거나 공개적으로 프리젠 테이션 슬라이드를 홍보 할 수있는 약간의 수수료를 들어 모두 무료입니다 최고 순위로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것을 제외하고는 무료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프레 젠 테이션을 변환 것이다 및 슬라이드 애니메이션, 2D 및 3D 전환 효과, 내장 된 음악이나 다른 오디오 또는 슬라이드에 포함 된 경우에도 비디오를 포함한 모든 원래의 멀티미디어 영광 범용 플래시 형식으로 보여줍니다. 무료로 모든. PowerShow에 대한 프리젠 테이션 및 슬라이드 쇼의 대부분은 볼 무료, 많은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사람들이 유료 또는 무료 여부에 모든 원래의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 및 사진 슬라이드 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werShow 오늘 체크 아웃 - 무료.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뭔가 진정으로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2016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 교육 평가 PPT 6 공유를 확대에도 오프라인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하십시오 SlideShare 애플 리케이션은 나중을 위해 저장하는 가져 오기 및 관련 광고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나중에 오프라인에서도 2016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학습의 교육 전략 PPT 로렌스 얍 수석 관리자 및 OD APAC 공유를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