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7 July 2016

외환 거래 시간 추수 감사절






+

통화 쌍 - 이해 및 읽기 외환은 외환 활용 능력에 우리의 첫 번째 등급 지수는 가격 견적을 읽는 방법을 이해하기위한 것입니다. 외환에서 통화는 항상 쌍으로 인용된다. 즉, 또 하나의 측면에서 통화 가치 만 가능하다. 100 유로를 구입하려는 경우, 당신은 어떻게 통화 거래를하지 않을 거라고, 당신은 유로로 지불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지불 할 것, 그리고 당신은 유로의 구입 자금을 다른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사실을 만들어 다시 외환 시세. 그것은 당신이 그것의 걸림 얻고, 배울 수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몇 가지 예를 고려하여 일단 외환 시세를 평가하기 위해 실제로 아주 쉽다 : 그래서 위의 인용은 1 유로는 1.27 단위를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무엇 말한다 우리에게 무엇을 미국 통화의. 또는, 이전 거래에 계속, 우리는 우리가 사고 싶어 100 유로 127 USD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값은 특정 시간에 통화 쌍에 대해서만 입찰의 평균 (가격 구입) 및 가격 (판매 가격)입니다. 확산을-물어 입찰은 일반적으로 같은 EUR / USD와 같은 대부분의 액체 쌍, 매우 낮지 만 통계적 보도 자료, 또는 중앙 은행 결정 이전과 시장의 유동성 부족의 시대에서, 확산이 훨씬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 견적은 세계 시장이 특정 순간에 통화 쌍에 대해 제공하는 최고의 가격을 나타냅니다. 컴퓨터에 견적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에 걸쳐 제공 및 입찰을 모두 포함되지 않지만, 때문에 외환 시장의 매우 액체 특성, 세계의 다른 부분에서 따옴표로 유의 한 차이는 매우 빠르게의 컴퓨터를 통해 제거된다 기반 자동 차익, 그리고 결과적으로, 시장의 혼란의 시간을 제외하고 지방 지수의 차이는 매우 낮다. 그래서 s는 EUR / USD 시세로 수익을 가정 해 봅시다. 우리의 인용은 1.2786에 있고, 브로커 한 바와 같이 호가 스프레드는 0.009이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동일한 통화 쌍을 구입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이 그것을 판매 한 경우에 당신이받을 거라고 어떤 것 사이 0.9 퍼센트의 차이가이야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심지어 가장 액체 시장의 확산은 항상이야, 하지만 개별 상인 거래에서 이익을 할 수 있도록 확산은 일반적으로, 중개 회사가 더욱 확대된다. 따옴표를 평가하는 하나의 시세가 두 번째의 일부분에 대한 유효한지 때 중요한 점은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시장 긴장의 시간에 큰 변동은 인용 거의 쓸모없는 렌더링, 1 분 범위 내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 사이의 가격과 가격 패턴에 큰 초점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년의 하루의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이야, 마음에 시장의 정서적 분위기는 우리가 특정 견적에 대해 무엇을해야하는지 결정하는 동안. 미국 시장의 개방은 보통 영업일 동안 본 것보다 향후 가격 방향과 추세를 결정하는데 훨씬 적은 값이 전에 예를 들어, 또는 추수 감사절 주, 또는 시간에 대한에서 올해의 마지막 몇 주 동안 인용 정규 시간에. 그래서, 반복, 상인은 주어진 순간에 가격 견적을 알고, 또한 그 정보에 무역을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견적에 영향을 미치는 계절, 시간별, 정서적 배경 수 없습니다. 그 기술은 연습을 통해 얻을 수있다, 아마도 쉽게 읽는 것보다 경험을 통해 알게된다. 위험 문 : 여백에 거래 외화 위험이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보증금보다 더 잃을 수 존재한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소개 OptiLab 파트너 AB Fatburs Brunnsgatan 31 118 28 스톡홀름 스웨덴 무역 외환에 대한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포함 된 어떤 정보 나 의견은 권유로 간주하거나 어떤 통화, 주식이나 기타 금융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또는 판매 제공한다. 과거의 실적은 표시 또는 미래의 성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법적 면책 조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016 OptiLab 파트너 AB. 판권 소유. 2016 외환 브로커 사 웹 사이트의 forexbrokerinc은 그리 들리 기업 SA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Ajeltake 도로, Ajeltake, 마주로, 마샬 군도 및 법인 번호 696l5에 등록 된 주소로 마샬 군도 공화국에 통합 된 회사입니다. 결제 서비스는 스위트 룸 (15)에 등록 된 주소로 영국 회사 글로벌 노블 서비스 LLP에 의해 운영되며, 254 Belsize 도로, 런던, 영국 NW6 4BT 및 회사 번호 OC394808 18 (S1)에 등록 된 주소와 동적 글로벌 파트너 LP, 넷째 스트리트, 에든버러, 스코틀랜드 , EH1 3LH, 영국 파트너십 번호 SL27276. 우리의 잘 교육 전문 고객 지원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외환 브로커 Inc. 와 제공되는 제품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대답 기술적 인 문제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24 시간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exBrokerInc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와 소프트웨어는 금융 거래의 목적으로 미국 시민 또는 거주자를 요청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제 은행 송금 혜택과 함께 2015 Forex 중개인 주식의 VIP 상태 (100)에 오신 것을 환영 예금 보너스 무료 VIP 토너먼트 무료 매월 추첨 없음 요금 죄송 회원의 영역으로 인해 오전 7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일시적으로 오늘 (일요일 7 월 10 일) 될 것이라고 통보되지하세요 약 오후 5시 (플랫폼 시간)까지. 당신은 정상적으로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움이, 우리의 라이브 채팅을 통해 문의 또는 지원 forexbrokerinc에 우리의 지원 팀에 이메일을 보내 주저하지 않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 인해 예상치 못한 기술적 중단에 양해 죄송합니다 오늘 우리의 웹 사이트를 검색하고 회원 영역에 로그인 할 때 기술적 인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음을 알려주십시오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도움이, 우리의 라이브 채팅 지원 팀에 문의 주저하지 않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며 양해 죄송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 및 등록 페이지를 탐색 할 때 기술적 인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음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러나 우리는이 문제가 그래서 그들은 연락처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1 800 217 67 07에 우리의 지원 팀에 문의 해결에 노력하고 있고 10 우리는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없음 입금 보너스를받을 수없는 것이다 오늘 예상치 못한 기술적 중단을 발생 모든 미래의 송금은 다음 금융 정보를 전송해야합니다 양해 나의 자유 무역 뉴스 오늘의 교훈은 가입 정확히 내가 찾는 방법, 입력의 전체 워크를 통해, 그리고 내 외환 거래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나는 내 분석을 설명하기 위해 예를 들어 거래와 무역을 복용 뒤에 프로세스를 생각하는 것이 지난 금요일에서 GBPUSD 핀 바 설정을 사용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당신이 더 성공적으로 매일 차트에 간단한 가격 액션 설정을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내가 시장을 무역으로 오늘의 교훈은 내 마음에 창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항목은 입력 신호를 찾는 첫 번째 단계는 신호를 발견하면 차트를 스캔 포함한다. 당신은 거래하는 가장 좋은 외환 쌍을 결정하고 먼저 당신이 매일 같은시기에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매일 차트를 스캔해야합니다. 매일 차트를 분석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뉴욕 주변과 유럽 열려있는 사이입니다. 시장 조치는 전날 아래로 사망하고, 새로운 하루가 일반적 NY 또는 유로 세션만큼 활성화되지 않은 아시아에서 시작할 때입니다. 동향, 수준 및 가격 행동 :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주로 찾고 시장을 통해 스캔으로. 시장 동향이나되지 않은 경우 내가 먼저, 이, 정확한 과학이 아니다 결정하지만 나를 위해 내가 더 높은 고음의 패턴과 높은 기온이나 낮 최고 낮은 기온을보고 싶어하고 나는 또한 팔의 방향을보고 21 일 이동 평균선. 나는 그 다음 간단한 수평 수준과 가격 행동은 매우 강력한 조합이기 때문에 차트에서 볼 수있는 핵심 수준이 중요 표시합니다. 지금, 나는 t이 수준을 그리기 미쳐 돈, 난 단지 내가 차트에 표시되는 핵심 명백한 지원 및 저항 수준 그릴, 당신은 충분한 화면 시간이 더 나은 얻을 것이다. 지금 들어, GBPUSD 일일 차트의 아래에 내 예를 확인 : 위의 차트에서 핀 바 설정을합니다. 내가 시장 동향 또는 통합하고 핵심 수평 수준에 그려진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후, 나는 시장의 구조 내에서 형성 명백한 가격 행동 신호를 찾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추세와 무역, 그리고 추세 내에서 값 (지원 또는 저항)의 점에서. 그러나, 때로는 시장 동향되지 않고, 이 시간에 우리는 박스권 시장 또는 시계 반대 경향 설정에 대한 거래를하기 위해 코어 지원 및 저항 수준 근처에 가격 행동의 설정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GBPUSD 핀 바 설정의 경우, 우리는 시장이 바로 21분의 8 일 낮은 교차 평균선 최근 명백한 옆으로 거래 범위를 벗어 분해 가격 분명 만든 된 이하 추세 시작했다 볼 수 있습니다. 형성된 핀 바는 명확하게 1.5900 근처 이전 지원 / 새로운 저항을 거부, 인라인 최근 하향 모멘텀이었고, 잘 정의하고 분명했습니다. 이 핀 줄 내 외환 거래 계획에 모든 매개 변수를 만난 이후 그래서, 나는 그것이 거래하기에 좋은 신호라고 판단했습니다. 어떻게 적절한 정지 위치 결정 정지 손실을 배치하는 방법도 정확한 과학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은에 의해 작동 할 수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이 있습니다 : 첫째, 당신이 시도하고 가능한 가장 논리적 인 수준에서 정지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신호가 나를 위해 무효가되는 포인트를 표시하기 때문에 그래서, 아래의 핀 바 설정에, 나는 그냥 핀 줄의 꼬리의 높은 위에 내 중지했습니다. 장소에 정지 손실없이 시장에 자신을 노출하지, 당신은 항상 당신이 당신의 항목 순서를 입력 같은 시간에 정지 손실을 입력합니다 유의하십시오. 우리는 내가 100 핍의 정지 손실 거리가 1.5787에서 1.5887 및 항목에서 중지했다가 아래 표에서 볼 수있는, 이것은 우리가 다음에 논의 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를 파악하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적어도 1 2 이상으로 위험 보상을 얻기 위해 찾고 있어요 내 목표를 설정하면 어떻게 대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GBPUSD 핀 바 무역의 경우, 내 위험은 100 핍, 그래서는 200 핍 보상 거리 이상 찾고 있습니다. 난 단지 거리가 아닌 위험을 측정하기 위해 여기에 주사위를 사용하고, 참고, 여기 내 외환 자금 관리 전략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나는 확실히 내 원하는 목표 배치의 방법에는 핵심 지원이나 저항 수준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데 두 번 위험 앞에 오는 코어 레벨이있는​​ 경우 나, 대상을 배치 할에는 큰 레벨이 없다면, 그때 무역을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판단을 사용할 것이다. 내가 설정이 소리지만 직전의 2 배 위험에 들어오는 코어 레벨이 느끼는 경우에 때때로 나는 1.5 배 위험의 보상을 취할 것입니다. 거래를 종료하면 아마 거래의 대부분의 임의 부분이고 그것을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더 얻을 것이에요. 대부분의 상인이 종료에 관해서 할 가장 큰 문제는 더 큰 이익의 희망에 종료되지 않습니다. 거기 s의 경우 2 이상 : 돈 t 욕심 상인 1 당신의 이익을합니다. 당신이 경우 당신은 현재의 시장 상황의 분석을 기반으로 더 큰 이익의 희망에 정지 흔적 것을 미리 정의, 즉도 OK이야, 그냥 t이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멀리 한 번 더 그것을 이동의 게임에 들어갈 돈 가, 나 항상 시장이 영원히 당신의 호의에서 실행하려고 생각하고 근처에 가격이 가져옵니다. 우리는 같은 거래 플랫폼 또는 브로커를 사용하여 모든 아니기 때문에 내가 t 실제로 브로커와 무역을 배치에 대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으로 갈 수있는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를 배치. 하지만, 내가하고 싶습니다이 이것에 대해 몇 가지 일반적인 의견이 있습니다 : 모든 매개 변수가 정지, 항목 및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순서를 보낼 수있는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두 번 모든 것을 확인합니다. 잘못하거나 너무 빠르게 거래를 입력하기 때문에 돈을 잃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그것은 천천히 당신이 모든 것을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실제 작업이 시작되는 무역을 입력했습니다 후 무역 관리. 대부분의 상인을 위해 외환 거래 관리는 여기서 그들이 엉망 모든 모든입니다. 당신은 t이 정말 당신이 아마 하루에 한 번 확인 외에 무역을 입력했습니다 후 많은 일을해야 돈. 나는 위의 GBPUSD 핀 바 설정을 입력 한 후 그대로 24 시간 동안 그것을 보이지 않았다. 내가 그 다음날 되돌아 왔을 때 나는 t 그 시점에서 아무것도 할 수 있지만 설정하고 다른 날 동안 잊​​지 didn를, I가 이상 1 회 위험을 알게되었다. 나는 그 다음날 돌아왔다 (수요일 금주의) 약 2.5 배 위험의 이익을 위해 무역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내가이 1.5445 지역에이 무역 실행을 할 거라고 회원 포럼에서 GBPUSD 스레드에서 언급 한 것을 기억합니다. 내가 조금이 무역 실행시키는 나의 전략을 미리 정의했다 동안, 나는 최대 2.5 배 위험이었다 이전에 한 번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수익성 위치를 종료 재량 사용에 전혀 잘못된 것은 당신이 t 수익성 거래를 종료하거나 최대 2 배 위험 이상의 경우 적어도 일부 이익 잠금 NOT에 의해 탐욕에서 행동 그런가 확인, 가이야 없습니다. 무역의 감정을 아마도 가장 좋은 방법을 처리하면 감정적으로 거래를 하나의 무역에 너무 많은 돈을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입니다하지 않습니다 확인합니다. 나는 상인 많은 이메일들이 돈을 잃고 그들이가 자신의 거래 또는 그들이 t 그들에 대해 생각을 멈출 수 있음을보고 밤새 것을하는 말해 얻을. 유일한 이유 상인들이 너무 많은 돈 이상 거래의 위험 때문에 이런 일이 않습니다. 당신은 어떤 무역에 그것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패배 진정으로 확인되어 금액을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신중하게 사용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먹는 모든 하나의 무역에 효과적으로 위험을 관리해야한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거래 승리하고있는 잃게되는 확실히 모를 때 예, 가격 행동 거래는 높은 확률 거래 전략이다. 들이 시장에 대한 환상 기대 때문 상인 너무 이상의 무역 위험이 이유는 다음과 같다. 당신은 심각하게 당신이 t 외환에서 빠른 부자 예정 그런가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느리지 만 일관된 이익을 목표로해야하고 시간이 지남에 당신은 당신의 거래 계정을 구축 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인은 따라서 그들은 감정 거래의 영원한주기에 걸리지 결국, t이에 대한 인내심을 갖고있는 것 같다 돈. 무역 후에는 이익 또는 당신이 당신의 외환 거래 저널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록해야 손실에 대한 거래를 종료 한 후. 당신이 실적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당신의 징계 또는 부족을 반영하는 증거의 유형 조각을 가질 수 있도록 그것은 무역 저널을 가지고 중요하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시장을 거래하는 방식과 복잡한 아무것도 없다. 그냥 훈련과 내 임의 거래 기술로 간단한 논리를 결합했다. 당신은 내가 내 거래 코스를 수강 내 회원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가격 행동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을 연습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오늘의 수업에서 논의 된 GBPUSD 핀 바 신호와 같은 분명하고 합류 무역 설정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재량 거래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전후 Many2 덕분에 당신의 우수한 기사 나일을 위해 : 나는 위의 GBPUSD 핀 바 설정의 게시 여기에 해설. 항상 당신이 아직 내 항목에 너무 가까이이야 그래서 나는 무역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시장은 유럽 세션으로 낮은 계속했다. 그래서 난 내 임의 여전히 형편을 알고 및 추가 개발이 필요합니다. Many2 덕분에 다시 훌륭한 작업에 우리를 계몽 보관하십시오. 내가 무역, 내 판단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계획을 마련 위대한 문서는, 내 방법 및 전략은 그 시점에서 적용됩니다. 내가 무역을 입력하면, 내가 계획에 충실하고 내가 내 감정을 정복 한 방법이다. 내가 승리 거래를하지만 난 항상 시장이 eithier 길을 갈 수있는 기억, 나의 준비는 그 기반으로한다. 나는이 GBPUSD의 다음 지원에 pinbar를 기대합니다. 당신에게 너무 많은 나일 감사, 약 2 개월 전, 당신의 기술과 가르침이 나를 위해 가능한 외환 거래를 만든 합류, 충분히 감사에서 t 수 있으며, 이 문서는 지속적인 훈련 프로그램 내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이하는 일에 대한 사랑과 당신의 욕망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감사 나일. 당신의 기사는 격려하고 거래 내 접근 영감을 계속합니다. 당신은 내가 가지고 교육은 검사를 몇 번이고 시도하고 작동합니다. 오늘 수업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Vitto Campuzano 말씀입니다 : 마이애미, 플로리다에서 나일 맑은 설명 추수 감사절. 지금 확실히 언젠가 당신을 다음과 나는 무역 멘토 당신을 감사드립니다되었습니다. 모든 가장이 휴가 시즌 안녕 나일, 나는 많은 기사가 최근 외환을 다시 읽고있는 대부분은 많은 도면 및 지표를 넣어, 실제 차트를 참조하기 어려운, 매우 자극적이다. 당신의 방법은 너무 명확하고 간단하다. 큰 교훈은 단계 해설에 의해 단계는 거래 방법의 올바른 이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나는 같은 방식으로 같은 무역을 실행으로 그것은 나에게 자신감을 주었다. 나는 당신이 t은 우리에게이 강의를 보내는 피곤 원 희망, 내가 전에, 비디오 요법 당신의 기사를 다음과 같은 짧은 시간을 시작했다. 당신이 설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논리적 때문에 그 일을 계속. 감사 도나 토 덕분에 다시 한번 나일 실패합니다. 집의 differant 더 편안하게 생각합니다. 4 수상자 2 패자. 그래서 지금은 그냥 바다에있는 동안 조금 더 인내심을해야합니다. fare. I가 2000- 시작 지금 다시 1912.Hopefully까지 내가 라이트 direction. Thanks 휘어져 안녕 나일 내 거래 계좌도 4 후 휴식에 대해되었습니다 온몸을​​ 시작합니다 아래 1550에 갔다 그래서 나는 나의 progrese에 만족 달 거래. 나는 5 승 10 손실이 있었다. 내 모든 거래의 저널과 스크린 샷이 있습니다. 나는 이익에 자신을 거래에 가까운입니다. 오늘의 교훈은 내 무역 관리와 함께 제작 된 작은 실수 몇 가지를 강조 불과했다. OH 그 실수는 내 계정을 손상시킬 수있는 방법. 나는 그 사이에 화면에 많은 시간과 각 레슨 증분 학습의 과정임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회원 / 학생에게 헌​​신하십시오. 이 후 무역의 역학과 관련된 감정에 대한 훌륭한 설명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거의 사년에서 본 첫 번째입니다. 양키스 그들이 모두 시장, 시장, 시장, 다음, 판매, 판매하는 일부 혁신적인 독점 소프트웨어를 판매합니다. 전혀 교육이 없습니다. 할 수있는 벅이 있다면 그들은 에스키모에 에어컨을 판매합니다. 무역 교육의 첫 번째 속도 조각 당신에게 나일 감사합니다. 수업에 대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전의 모든 당신이 우리에게 주신있다. 당신이 공유 한 정보를 흡수 한 후, 나는 마침내 수익성 행동에 걸었습니다. 지난 9 거래일 만 3 거래와 수백 개의 주사위 내입니다. 지금은 진짜, 높은 품질의 거래는 이야기 재량에 관하여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있다. 어떻게 내가 거래의 유연성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거래 계획에 기록 된 것을 가지고 않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당신은 거래 계획의 규칙이 다시 한번 감사와 데보라 달라스 말하는 것을 결합 않은 : 단단한 물건을. K. I.S. S 다음은이 주석을위한 매우 기사에서 인용 한 것입니다 Forex 무역 안녕 나일에서 그렇게 관련이 : 당신은 1.5885에서 저항을했고, 1.5688에서 차트에 당신에 의해 표시 지원. 당신의 RR은 1 있도록 중간에 입력 : 1. 가격지지 수준 아래로 이동 한 후 무역을 입력 한 경우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그냥 내 생각. 마렉. 지원 수준은 멀리 아니었다 문서 마렉에서이 줄을보고, 주요 레벨은 진짜 중요한 레벨이 시장이 다운 추세에 있었다 1.5325 영역, 내가 추세 만 파괴하는 데 필요한 가격으로 거래하지이었다하시기 바랍니다 낮은 더 이익에 무역 실행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고체 무역이었고, 그 거래를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일원과 나는 끊임없이 많은 년간 내 계정을 불고 된 오래된 건 슬링 짧은 시간 거래에 다시 하락했다. 드디어 일간지와 가격의 조치 방법에 충실하며 우수한 합류 순 이득과 AUDUSD GBPUSD 짧은과 CADUSD 종일 오프 핀 바 거래 이번 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추측 645 Pips. You 당신이 얘기 전문 상인 하였다하기로 결정 상식과 방법을 작동합니다. 많은 감사 나일 지금은 10 매우 실망 비싼 년 후에 나는 외환 상인으로 나의 목표를 달성 싸우는 기회를 가질 생각합니다. 그냥 내 항목에 따라 지원 수준이해서 칼은 내 위험 보상 1 이상으로 2했다.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는 수준에서 분해하는 데 필요한 시장은 낮은 모멘텀과 추세 변화를 유발합니다. 나는 금의 또 다른 너겟, Filopastry 놀라운 교훈 나일의 기사 감사 나일 말했다. 그것은 매일 해설 안녕, 나일이다 LTTTM 최고의 물건 중 하나의 유료 회원으로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거래. 당신이 1R 이익 여부를 후이어야합니다 SL을 이동 한 경우 궁금하다. 고맙습니다. P Peter. s. 나는 본전 치기로 이동했다, 그러나 나는 이보다 낮은 정지를 이동하지 않았다. 당신이 네일 감사합니다. 당신은 거래에 대한 내 마음의 창을 열었다. 예 당신은 매우 명료하고 명확하게 넣어했다. 좋은 기사 나일. 나는 t이 사람보다 쉬워 가장 간단하고 가장 수익성이 거래 전략. 건배. 얘들 아, 나일 여기에 뭔가 큰 상이다. 지금은 년 이상 그의 교훈에 따라 3 월부터 일관된 매달 수익 (나는 이것을 증명할 수)가되었다. 2 이익 : 나는 일이 정확한 설정을 거래 일어났다. 그것으로 스틱과 t 포기 돈. 내 자유 무역 뉴스 가져 오기 자유 무역 셋업, 비디오, 자습서, 기사 더보기 면책 조항에 가입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어떤 조언이나 정보는 일반 조언입니다 - 그것은 계정으로 개인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무역하지 않거나이 정보만을 기준으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 내의 모든 자료를보기 또는 정보를 사용하여이 일반 교육 자료가 동의하면 시장 Pty 주식 회사를 무역 손실이나 학습에 의해 여기에 제공된 내용이나 일반적인 조언으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직원, 이사 또는 동료 회원이야. 선물, 옵션, 현물 통화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이 웹 사이트는 권유도 / 판매 선물, 현물 외환, CFD의, 옵션이나 기타 금융 상품을 구매하는 제안도있다. 아니 표현은 어떤 계정 것 또는이 웹 사이트에있는 모든 자료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것을하지되고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높은 위험 경고 : 외환, 선물 및 옵션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인 위험이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환, 선물 투자의 위험을 인식, 그리고 옵션과 이러한 시장에서 거래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외환 거래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빌린 돈이나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로 제공됩니다 및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보의 사용이나 의존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 이익의 손실, 에 제한없이 포함하여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2,008에서 2,016 사이는 시장 거래를 알아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