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8 August 2016

아스톤 외환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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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PDF.) 자신이 발견을 만드는 저자의 흥분은 이해할 수있다, 그들의 창의성은 칭찬이다. 발견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아니었다, 완전히 정확하고도 완료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브라질 연구는 비록 시스 티나 성당에서 그의 그림 미켈란젤로의 조성에 깊이 살펴보고 나에게 동기를 부여. 이것은 또한 황금 분할로 알려진 훨씬 풍부한 증거 아직의 황금 비율의 미켈란젤로의 사용되었다. 이 새로운 연구 결과는 별도의 기사, 미켈란젤로와 디자인의 황금 비율의 예술에 제시되어있다. 2015 년 브라질의 연구 결과의 분석. 디자인의 가장 큰 신화 4 월 (13) 2015 삭제 독자 댓글이 FastCoDesign 존 브라운 리의 글과 디자인에 독립했다 왜 더이 문서에 대한 브라질 연구의 저자는 FastCoDesign에서 일상적인 사이트 유지 관리 또는 검열 황금 비율 표제가 붙었다 황금 비율 디자인의 총 넌센스입니다. 여기에 왜이야. (여기에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년 6 월 2015 년 말까지, 기사는 독자 거의 전적으로 부정, 독자들이 제대로 연구되고 lamely 작성된 문서의 분노, 실망과 좌절 무지, 부정확성에 바이어스를 표현 코멘트 수백했다 . 그리고 모든 코멘트는 독자들에 의해 사용되는 문서의 설명 바보, 소름이 끼치는 선정적인 위험 포함 사라, 절름발이, 완전히 넌센스, 무지와 자만의 운동, 잘못된 정보로 들끓는 오해의 소지가 완전한 넌센스, 깊은 무지, 정보에서 - 잘못된, 미끼를 클릭, 무슨 트롤, 단순한 순진, 어린이의, 자기 주장, 단순한, 보링, 현혹, 이 문서에 대한 더 많은 디자인 또는기만에 대한 D 4 월 2015 년인가, FastCoDesign 존 브라운 리의 글이 황금 비율이라는 제목의 출판 : 디자인 가장 큰 신화 - 황금 비율 디자인의 총 넌센스입니다. 여기에 왜이야. (여기에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사, 불행하게도, 편견과 오류로 가득하지만, 즉시 황금 비율에 대한 검색에 Google 검색 결과의 상단 페이지에 순위를. 왜 구글은 사이트의 가정 신뢰성에 높은 가치를 배치 때문입니다. GoldenNumber는 93094 위를 기록하면서 Fastcodesign는 알렉사의 모든 미국 사이트 2295 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신뢰성은 항상 신뢰성, 정확성, 진실성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문서의 많은 부정확 내 리뷰입니다. 파르테논 신전 처음에 거꾸로 황금 나선형 시작, 문서의 상단이 캡션과 파르테논 신전 증거로 황금 비율 NOPE 후 설계 파르테논 신전가 보여, 우리는 거꾸로 그려진 황금 나선을 보여 다시. 기자의 대 피라미드의 사이트의 분석 피라미드의 위치 및 상대적인 크기는 황금을 기반으로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더 나은 예술, 디자인 및 구성 개요이 문서 응용 프로그램에 붉은 더 같이 그것은 또한 대형이야 비율. 대 피라미드 단지에서 황금 비율의 증거. 고대 이집트에서 피라미드를 구축 많은 피라미드 이론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이집트 학 이집트의 대 피라미드의 비율이 황금 비율 기반 피라미드 인치 내에 있는지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s의. 이것은 나의 기사 파이, 파이와 피라미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증거의이 한 조각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이다, 그러나 말한다. 이 주장을 거부 주어진 주요 근거은 고대 이집트인이 황금 비율에 대한 지식을 한 것으로 역사적 증거가 기록되어 없습니다. 즉, 합리적인 반대에요, 하지만 증거가 기자의 황금 비율의 적용은 증거가이 문서에서 제시하고있는 피라미드에 한정되지 않았 음을 보여 주었다합니다. 예술과 디자인의 새로운 연구에 더 많은 황금 비율의 연결은 시스 티나 성당의 황금 비율의 미켈란젤로의 광범위한 사용을 발표했다. 2013 년, 나는 미켈란젤로는 그의 그림 시스틴 성당에서 아담의 창조의 황금 비율을 사용했다고보고했다. 하나님이 아담에 생명을 호흡으로이 신성한 비율은 아담의 손가락이 하나님의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지점에 나타납니다. 2015 년 7 월, 임상 해부학은 브라질 팀의 글은 미켈란젤로 Buonarroti에, 황금 비율의 표현으로 아담의 창조의 신경 해부학 적 표현보다 제목 발표했다. (여기에 PDF.)이 기사는 황금 비율 미켈란젤로의 작품에는 이전 협회가 없다고, 잘못 주장했다. 하나는 여기 이년 이전에보고 된이 바로 그 황금 비율의 터치 점을 확인했다. 또한, 그러나, 새로운 발견을 요구했다. 그것은 손가락이 시스 티나 성당의 천장에있는 모든 그림의 길이의 황금 비율 점에서 감동을 주장했다. 더 많은 예술과 디자인의 새로운 Google 로고 디자인이 주장의 나의 분석은 황금 비율을 사용하여 시각적 조화를 찾습니다. 루카 파 촐리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의해 삽화와 함께) 1509에서 황금 분할을 발표, 그는 매우 섬세하고 미묘하고 훌륭한로 1.618의이 황금 비율에 그의 작품을 설명 할 때 구글의 디자인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다른 마스터의 발자취를 다음과 아주 비밀 과학에 감동 다양한 질문에 기뻐하는 것입니다 교육. 요하네스 케플러는 나중에 형상의 귀중한 보석을했다. 우리는 우리가 공부할 때보고 구글의 새로운 로고, 아이콘 G, 마이크 아이콘 및 Google 검색 페이지도 레이아웃의 기본 디자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글에서 디자이너는 명백하게도 그 가치를 발견했다. 이것은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보티첼리, 쇠라, 르 코르뷔지에과 디자인의 다른 마스터의 발자취를 다음과 사려 깊은 디자인 작업의 종류, 그리고 그 Pacioli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 더 많은 예술과 디자인 라파엘에 명확의 화살표없이 SA 버전은 라파엘로 알려진 르네상스 라파엘로 산 치오 다 우르 비노의 세 마스터 아티스트 중 하나, 높은 르네상스의 이탈리아 화가이자 건축가이며 1520에 1483에서 살았다. 그는 미켈란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함께 그 시대의 세 거장의 하나로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그 형태, 구성, 인간의 위엄의 이상을 시각적 인 업적에 대한 존경한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는 아테네의 학교, 바티칸 사도 궁전의 벽화입니다. 그것은 르네상스의 정신을 캡처하고, 그의 걸작으로 존경합니다. 그것은 1509과 1511 아테네의 학교 사이에 그려진 : 예술과 루카 파 촐리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의해 삽화와 함께, 책 드 디비나 Proportione (신성한 비율)을 발표 그것은 1509도했다 수학의 조합에 의해 영감을. MonaLisa 아테네의 학교는 루카과 레오나르도의 수학적 이론의 많은 통합보고합니다. 문명의 저자보다 예술에 케네스 및 디자인은 YouTube 동영상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바토르 문디와 황금 분할을 참조하십시오. 2011 년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의해 잃어버린 그림의 발견은 세계에 발표되었다. 이 그림, 살 바토르 문디가, 1649 년에 영국의 왕 찰스의 아트 컬렉션이었다, 1763 년 경매 다음 몇 년 동안 끊어졌습니다. 그 복구는 로버트 사이먼, 예술 역사 및 개인 미술상에 의해 주도되었고, 그것은 다이앤 드 와이어 Modestini에 의해 복원되었습니다. 이 그림의 대부분의 고유 한 특성은 실제로 레오나르도 다 빈치, 오직 십오 지금 존재 중 하나의 원작인지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를했다. 다빈치 예술 구성의 황금 비율. 모든 예술가와 디자이너를위한 교훈. 이 문서에서는이 그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빈치의 천재성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보여준다. 다빈치는 황금 분할은 루카 파 촐리, 그의 동시대에 의해 쓰여진 책에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술과 디자인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긴 황금 비율과 관련 된 그의 조성물 더에, 또한 황금 비율로 알려져있는 신의 비율을 사용했다. 이 협회는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책 다빈치 코드에 의해 2003 년 대중 문화에서 강화되었다. 줄거리는 황금 비율과 피보나치 시리즈와 관련된 중요한 단서를 가지고있다. 이 책은 베테랑 배우 톰 행크스 주연의 영화가되었습니다 때 2006 년 협회의 대중의 인식이 증가했다. 신성한 비율로 그의 시간에 알려진 황금 비율과 다빈치의 관계는 훨씬 더 깊은 실행됩니다. 다빈치의 그림은 Pacioli의 책에서 신성한 비율 다빈치는 루카 파 촐리에 의해 도서 드 디비나 Proportione (신성한 비율)에 대한 그림을 만든 나타납니다. 그것은 약 1,497 작성 먼저 Pacioli는 다빈치 s의 동시대 1509 년에 출판 한이 책은 세 가지 차원 기하학적 인 고체와 서예의 스크립트 문자에 대한 템플릿의 아름다운 그림 수십 포함되었다. 원래 원고는 예술과 디자인에 온라인으로 더 많은 뉴욕의 유엔 본부 건물의 설계는 건축의 황금 비율의 적용을 예시한다는 일부 주장을 볼 수 있습니다. 황금 비율의 폭로 자는이 무효화 될 수있는 또 다른 근거없는 신화 그냥 것을, 아니 말한다. s는 설계 치수의 주장과 수학의 소스의 역사를 살펴 보자. 아마도 우리 모두가 동의 할 수있는 고체 결론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유엔 빌딩, 르 코르뷔지에의 리드 아키텍트는 황금 비율 유엔 사무국 건물로 알려진이 건물은 1947 년에 시작, 브라질의 오스카르 니 에메 예르가 건물에 대한 1952 년 건축가에 있었다 완료에 따라 디자인의 시스템을 생성 과와 프랑스 / 스위스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코르뷔지에에서 위키 백과 상태 : 르 코르뷔지에가 명시 적으로 건축 비율의 크기에 대한 자신의 Modulor 시스템에서 황금 비율을 사용했다. Modulor을 설명, 위키 백과 상태 : 르 코르뷔지에는 예술에 대한 더 많은, 비트 루비 우스의 오랜 전통에 Modulor을 개발 및 설계 피가 종종 제품 로고에 적용됩니다. 오늘의 그래픽 아티스트로 1500의 르네상스 예술가에서 피가 균형과 디자인의 조화 미적 매력의 감각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제품 로고는 소비자의 의식과 잠재 의식 마음에 긍정적 인 기억에 남는 영향을해야합니다 이미지를 대표하는, 그래서 주요 기업의 많은 로고 디자인에 피 비율을 찾을 수있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피 그리드 비율은 PhiMatrix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공됩니다. PhiMatrix 사이트에서 로고 디자인의 다른 예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이 페이지에 제시된 로고는 그래픽 디자인의 원리 그림의 목적 및 방법에 표시된 회사에 의해 승인, 또는와 제휴, 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웹 사이트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 제품의 설계에 사용되는 예술과 디자인 피에 대한 자세한 두번째 황금 (이 로고의 각 문자의 모든 치수는 분명히 피 (제 1 황금 비율) 또는 파이의 비율을 기반으로하는 방법을 제곱합니다. 피가 가지고 사용되어왔다 세계 최대의 예술과 건축의 일부 아름다움, 균형과 조화는.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무한합니다. 마케팅 및 일상 가전 제품의 디자인 스타일과 매력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아래의 제품을 몇 가지로 설명된다 . 더 큰 버전의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게이지 박사 에디 레빈에 의해 개발 된이 사이트에 매매를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게이지와 함께 사진도 박사 레빈의 예의입니다. 황금 비율 그리드 라인 사진 만들어진 .. PhiMatrix 소프트웨어와 함께 또 다른 예를 들어, HP 사이트에서 공식 치수를 고전 휴렛 팩커드 HP12C 금융 계산기의 크기를 유의 1.6129의 비율이 X 3.1 5됩니다 5 × 3은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영어했을 것이다 측정 치수. 즉 1.6667의 높이 비율 폭 이어질 것입니다. 5 × 3.2의 크기가 제임스 본드, 애스턴 마틴과 황금 비율이 할도 007로 알려진 일반적인 제임스 본드에있는 어떤 예술과 디자인에 더 이어질 것이다, 영화 골드 핑거와 골든 아이에서 아스톤 마틴 DB5를 운전하고, 애스턴 마틴은 이제 최신 DB9과 Rapide와 S 자동차 디자인의 황금 비율의 그것의 응용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황금 비율은 모든 애스턴 마틴의 중심에 앉아 - [비율 숨막히는로 : 애스턴 마틴 Rapide S 설명한다. 어느 각도에서 균형, Rapide와 S의 각 외부 라인은 콘서트에서 작동하는 모든 비율을 정확하게 유연한, 순수한 형태를 만들 수를 측정한다. 우리의 기술은 동일한 원리를 따른다. 완벽에 가까운 중량 배분은 Rapide와 S 함수의 형태로 균형과 균형을 보장합니다. 애스턴 마틴 DB9는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완벽한 비례 - DB9의 형태의 모든 인치는 우아하고 균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자연의 단순한 아름다움은 모든 비율을 설정 황금 비율, DB9의 디자인을 안내합니다. 그 결과 더 많은 예술과 디자인 주식 시장과 외환 분석 인간의 기대에 모든 라인, 차원이 피에 접근 비율로 발생하는 프로파일이다. 주가의 변화는 주로 사람의 의견, 평가와 기대를 반영합니다. 수학 심리학자 블라디미르 르페브르의 연구는 인간이 그들이 긍정적 인 61.8 및 38.2 부정적으로, 피에 접근 비율로 보유하고있는 의견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평가를 나타내는 것을 보여 주었다. 피과 피보나치 숫자 주식 피 (1.618)을 예측하는데 사용되며, 중용과 피보나치 시리즈의 번호 (0, 1, 1, 2, 3, 5, 8)을 분석 및 예측 큰 성공 사용되고 retracements로 알려진 주식 시장으로 이동. 포브스는 최대한 빨리 거래 피 관계에 휴대 더 많은 과학자 스티븐 울프 럼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어 외화 가격 변동에 나타납니다. 오랫동안 피와 피보나치 관계가 주식 시장에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외환 시장이나 외환,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다. 외환의 간단한 정의는 다른 한 통화의 변화이다. 영향을 더 만질 수있는 상품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어디서든 가장 눈에 띄는 가장 액체 금융 거래소이다. 미국 재무부 채권 시장에서 3000 억의 일일 거래량 평균과 미국 주식 시장에서 교환이 10 억 종종 외환 시장 평균 매일 교환 3500000000000 비교합니다. 외환 시장은 아름다움 얼굴 황금 비율의 우리의 인식은, 간단 명확하고 풍부 결정 무엇 무역 24 더 열려 있습니다. 타원형 머리와 눈과 입의 위치 및 크기 : 1997 년 인간의 얼굴 비율의 첫 조사하기 때문에, 인간의 얼굴을 정의하는 가장 중요한 기능은 가장 간단하고 명백한 것이 분명 같았다. 증거로, 웃는 얼굴을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즉시면으로이 아이콘을 인식하고 있지만, 명확하게 인간의 얼굴의 비율을 나타내지 않는 : 그것은 원형 머리 두 눈과 입 라인 이상 아무것도 얼굴 표정의 종류를 나타낸다. 의 대신과 가장 간단한 표현으로, 정상적인 인간의 비율과이 같은 얼굴 마커를 표현하자. 이 수직 타원형, 눈을위한 두 줄 입에 대한 행을 필요로한다. 그 결과 얼굴 이와 비슷한 더 많은 것을 볼 것이다 :이 간단한 얼굴 구성이 쉽게 더 많은 얼굴과 아름다움 분석을위한 뷰티 모범 사례 기술에 네 개의 간단한 황금 비율의 사용과 매우 자연스러운 인간의 비율에 매핑됩니다. 많은 연구는 인간의 얼굴의 황금 비율 비율의 존재 및 / 또는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수행되었다. 놀라운 몇 가지가 바로, 이러한 연구의 많은 그래서 결과가 부정확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얻을. 얼굴 측정에 적합한 사진을 선택하는 네 가지 중요한 열쇠가있다. 다음으로,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황금비 비율을 반영하는 얼굴 마커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나는 정확하고 의미있는 둘 다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이 키 포인트 만든 일반적인 실수와 모범 사례를 다룰 것이다. 관점의 영향을 제거 1. 머리의 방향합니다. 들리는 것처럼 간단 얼굴 분석을 위해 사용되는 이미지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피사체가 카메라에 직접보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얼굴 정면이 카메라 렌즈에 평행해야한다. 하나가 위, 아래, 황금 비율 정체를 폭로하는 또 다른 시도를 왼쪽이나 아름다움에 대한 자세한 머리의 더 경사가 없어야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년 10 월 2015 년 박사 키이스 데블린은 아름다움이 근본적으로 잘못 증명하기 위해 가정 s를 하나의 공식을 제목의 기사에서 과학 작가 줄리아 Calderone 인터뷰를했다. 교수 데블린은 뛰어난 박사입니다 스탠포드 대학과 NPR의 수학 가이에서 수학한다. 그의 의견은 범위와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황금 비율에 대한 자신의 견해는 항상 완벽하고 정확하고 일관된 목적 또는 증거에 의해 지원되지 않습니다. 앞서 2015 년, 그는 황금 비율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선도적 인 온라인 디자인 잡지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 디자인의 가장 큰 신화 황금 비율 디자인의 총 넌센스입니다. 여기에 왜이야. 이 기사 때문에 부정확 한 내용이나 허위 진술의 (나중에 검열과 잡지에 의해 삭제 된) 부정적인 응답의 수백을 끌었다. 고도로 간주 뉴욕 디자이너, 대린 Crescenzi, 이 유명 인사가 전체 해상도 이미지에 황금 비율의 클릭으로 자신의 외모를 빚을 수행 아름다움에 더를 작성하는 그에게 동기를 부여, 위험물로 및 언더 정보 말도 안되는 기사를 설명했다. 농담 과학된다 때, 과학은 농담이된다. 러시아의 디자이너 농담 같은 여러 유명 인사의 얼굴을 변신하지만, 어떻게 든 황금 비율 정체를 폭로하는 또 다른 시도에서 과학적 증거로 변신. 그것은 유선, 주요 온라인 잡지 사이트에 있던이 시간. (여기에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명 인사 그가 황금 비율 나선의 무의미한 패턴에 맞게 변신하는 것이 얼굴의 이고르 Kochmala 좀 재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다른-피보나치-숙제라고 자신의 블로그 페이지, 익살 그의 박사 Fibonazi의 성형 외과를 추천. 그곳에서 그는 다섯 유명 인사의 얼굴을 변형하고 모나리자는 다음과 같이 가정으로, 그들의 얼굴에 자연의 조화를 가지고 이미지를 찾고 구피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해상도에 대한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이 온라인 잡지 사이트의 수십에 의해 포착되었다. 스매쉬는 들썩 들썩 왜곡으로 이미지를 설명했다. 아름다움에 대한 2014 년 엘르 매거진을 만나 지구상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뒤에 진짜 여자를 발표했다 : 그것은 조안 스몰를에요. 슈퍼 모델, 이상의 경우로서. 조안 스몰는 과거로 후퇴 패션 마침내 미래를 직면하고 있다는 신호 둘 다 흠없는, 명백한 아름다움의 종류를 휘두른다. 엘르 기사는 조안의 배경을 설명하고 말하는 상태를 슈퍼 모델의 부활로, 머리카락이 길고 직선, 뼈 구조 독수리의, 눈부신 미소. 당연히 스몰 각 십 배의 소수에 불과 함께 제공 패션 산업 흥분의 종류를 발로되지 않습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그녀는 모델에 수 - 한 자리를 걸 렸 한 그녀에게 세계에서 8 번째로 높은 지불 모델을 만드는 소문이 350 만에 뽑아 한. 흠, 명확한 아름다움 마케팅 과대 광고 또는 수학적 사실 LA 타임즈 기자 르네 린치가 흥미를했다가 (.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과 트위터에 그녀를 따라)하지만, 보는 사람의 피에 아름다움 아름다움에이 더에 대한 몇 가지 조사보고를하고 싶었다. 긴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있음을 상기 아름다움은 인종, 문화 또는 시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것으로 생각되고있다. 증거는, 그러나, 물리적 아름다움의 우리의 인식은 하나의 얼굴의 특징은 자신의 비율로 피를 반영하는 정도에 우리의 존재에 유선 및 기반 어려운 것을 알 수있다. 매력에 2009 년 대학 연​​구에서 입증 플로렌스 콜 게이트, kKWV-UU 소이 V 2012 유튜브 / 시계 영국의 가장 완벽한 얼굴의 아래의 동영상으로 그림과 같이 이미지 분석과 같이 황금 비율은 인간의 얼굴에서 광범위하게 나타납니다 비디오에 PhiMatrix 황금 비율의 설계 및 분석 소프트웨어로 수행하지만 s는 증거의 분석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에 아직 더 깊이 살펴 보겠습니다했다. 인간의 아름다움에 대한 템플릿은 피에서 발견되고, 오각형 박사 스티븐 마르카토은 구강 악안면 외과의 자신의 연습 년 동안 인간의 아름다움을 공부했다. 박사 마르카토 우리는 많은 천사들이 바늘의 포인트 춤을 수있는 방법을 질문에 대답하지 수있는 완벽한 얼굴의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어떤 아름다움에 더 수행하지만, 방법이 하나의 얼굴에 얼마나 많은 신성한 비율 비율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YouTube 동영상 및 정보 천사가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대답에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설명의 요점을 되풀이은 짧고 새로운 통찰력과 아름다움의 황금 비율의 영향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떨어지. 영국의 완벽한 얼굴을 찾기 위해 2012 년 영국 대회는 8000 항목을 그립니다, 그리고 로렌 화장품 영국의 완벽한 얼굴을 찾기 위해 2012 년 대회를 후원 우승자 영국 회사로 플로렌스 콜 게이트를 찾습니다. 적나라한 경쟁으로 청구하고, 가장 완벽한 메이크업없는 얼굴을 찾고, 참가자는 메이크업, 보톡스 나 성형 수술을하지 않고, 완전히 자연 얼굴이 요구되었다. 경쟁은 초기에 더 많은 아름다움에 네오 - 피 - TES에 대한 피피 무엇 패널에 의해 선별 된 8,045 참가자에서 항목을 끌었다 : 피 (. 1.618033988749895), 파리 등 대부분 발음 파이는 파이처럼 단순히 무리수입니다 (페이지 3.14159265358979.)하지만, 많은 특별한 수학적 특성을 가진 하나. 초월 숫자가 파이는 달리, 피가 차 방정식의 솔루션입니다. 피가 황금 비율 절을위한 기초 또는 피 (1.618.) 극단적 인 및 평균 비율로 분할하는 선으로하고 황금 분할과 같은 르네상스 예술가에 그리스로 알려진에 의해 결정 비율, 또는 비율, 평균이 또한 황금 분할, 황금 비율과 황금 평균이라고합니다. 피가 파이처럼 단지 PI (p)와 같은 기하학적 구조에 의해 규정 된 비율의 직경에 대한 원주의 비율이다 피 ()는 단순히 라인이 분할 될 때 발생 선분의 비율 하나의 아주 특별하고 독특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라인 나누 더 피 레오나르도 피보나치에 큰 라인의 길이 전체 라인 (A)의 길이의 비는 피 수렴 서열을 발견 하였다. 12 세기에 레오나르도 피보나치는 피 뒤에 놀라운 수학적 관계의 기초가 간단한 숫자 순서의 리버 Abaci 썼다. 이 시퀀스는 인도의 수학자에 의해 6 세기 AD 빠르면로 알려져 있지만, 지중해 세계와 북아프리카에 걸쳐 그의 여행 후 서쪽에 도입 피보나치이었다. 0과 1부터 순서대로 각각의 새로운 번호는 단순히 이전에 이들의 합이다. 0, 1, 1, 2, 3, 5, 8, 13, 21, 34, 55, 89은 시퀀스 번호의 각각의 연속 쌍 (144)의 비율은 피 (1.618). 가깝다. 5 3으로 나눈 값으로 1.666이다. 5로 나눈 8은 1.60이다. 피보나치 시퀀스의 연속적인 숫자의 비율이 빠르게 피에 수렴 방법 아래의 표를 보여줍니다. 순서 번호 40 이후의 비율은 15 진수 자리까지 정확하다. 1.618033988749895. 피 GoldenNumber에 대한 자세한 임의의 수를 계산은 피, 1.618 (또한 황금 비율, 황금 평균, 황금 분할 또는 황금 분할, 수학, 기하학, 삶과 우주로 알려진의 모양을 탐구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해당 응용 프로그램은 무한합니다 : 예술 건축 디자인 어떤 종류의 그래픽, 로고, 제품, 패션, 웹 사이트 및 더 많은 사진 구성, 사진 골든 섹션 매트를 자르기 및 미용 주식 시장을 강화하기 위해 개인의 아름다움과 얼굴 또는 치과 화장품 절차를 프레임과 FOREX 분석 . 골든 A 구간 수 피, 1.618에 기초하여 비율 또는 비율 수가 피 의해 정의되는 비율 또는 비율이다 (1.618033988749895.) 이것은 선분 나누어, 각각의 기하 구조물의 숫자로 유도 될 수있다 고유 점 :. 큰 세그먼트 (B)에 전선 (A)의 비율이 작은 세그먼트 (C)로 큰 세그먼트 (B)의 비율과 동일하다 즉, A는이고 B로 B는하지만 당신이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로, 파이 비율이있을 수 있습니다에 대한 더 많은 생명과 자연 노틸러스 쉘 나선의 피 출연에 있습니다. 노틸러스 쉘의 경우 종종 황금 비율과 관련. 비록 노틸러스 셸의 우아한 나선형 곡선이 황금 비율에 기초되어 있는지 여부를 통해 혼란, 잘못된 정보와 논쟁의 공정한 금액이 있습니다. 일부는 예 말하지만, 전혀 증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쇼 나선의 예, 하지만 잘못 자연의 모든 동등 각도 나선형 황금 나선 것으로 가정합니다. 한 대학의 수학 교수없이 말한다, 하지만 황금 사각형에서 만든 나선형으로 노틸러스 나선형을 비교 하​​였다. 또 다른 대학 교수없이 말한다, 하지만 전체 쉘의 높이와 너비를 측정 하였다. 의 객관적이보고이 신비와 논쟁을 해결하자. 황금 사각형으로 구성 황금 나선은 노틸러스 나선형 아닙니다. 전통적인 황금 나선은 황금 사각형 황금 사각형의 중첩에 의해 형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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