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8 August 2016

패키지 siunitx 에 대한 latex_error_unknown_option_binary - 단위






+

검출 무게를 usepackage 사실, 내가했던로드 구성 바이너리를 대신 기존 siunitx의 usepackage 문의 : 나는 다음을 수행하여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다. 나는 3:14에 11월 30일 11 finity 돈 siunitx 어떤 버전의 당신이 알아 documentclass 명령 전에 LISTFILES을 추가하고. log 파일을 보려면 않아도됩니다. 3시 37분 30 11 베르너 십일 난 당신이 모든 것이 잘 작동 (내 의견에) 및 귀하의 질문에 한 무슨 노력했다. 쉬운 전기 네트워크의 CircuiTikz는 전기적인 네트워크를 그릴 쉽게 수 있도록 설계 LaTeX의 매크로의 집합입니다 - CircuiTikz는 : 어떤 문제, 나는이 8시 52분 예에서 고전 11월 30일 (11)과 같은 3시 37분에서 RIC 11월 30일 11 돈 과학 서적. 그것은에-경로 다양한 구성 요소를 배치 할 기반 편리한 구문을 제공합니다. 예는 아래 CircuiTikz 예제 페이지에서입니다. CircuiTikz의 저자는 먼저 CircuiTikz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필요한 예제를 실행하려면 마시모 Readelli입니다. 노트 . PGF의 CVS 버전에서 사용할 수있는 회로 라이브러리는 CircuiTikz에서 영감을. 이 예제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TikZ 또는 라텍스 그냥 LaTeX의 포럼에 부탁드립니다. 오 데르의 파편 안녕히 독일어 안녕히 TeXwelt. de. 댓글 1 메리 패키지로 저자에 오후 7시 36분 축하와 감사의 2009년 7월 5일. 내가 회로에서 모터를받을 수 있나요 어떻게이 기호가 오후 8시 17분 메리에 대단히 2의 Kjell 마그네 Fauske의 7 월 5 일, 2009 년 감사 발견하지 않은, 당신은 이것에 대해 마시모 Readelli을 요청해야합니다. 나는 그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확신 해요. -. Versus. co. il. versus. co. il 나는이 예를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LaTeX의 오류 : 첫째,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패키지 circuitikz에 대한 알 수없는 옵션 기호입니다. 그럼 설명서를 바라 보았다 : mirror. ctan /graphics/pgf/contrib/circuitikz/doc/latex/circuitikz/circuitikzmanual. pdf 및 기호 - 옵션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것을 제거, 하지만 난 그 마이크로 패럿의 - stuff에 문제가 시작했다. usepackage 기호는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SI를 추가 siunitx usepackage로 변경되었습니다. 잘못된 :이처럼 C, L (10) 마이크로 그냥 간단한 방법을 알아 낸 패러 드 : 단지에 파일의 시작 부분 편집 : 1:59 오후 6 프랜의 OIS 년 1 월 1 일, 2012 그리고 지금 (2012)이 추가 것 무료 - 서 - 단위 옵션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내가 알아 차 렸던 SI 명령을 사용할 필요가 그래서 usepackage usepackage의 usepackage 7 티파니 헤이즈 년 2 월 10 일, 2012 년 오후 11시 40분에서 : 지금은이 프리앰블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또한, 나는 다른 회로 부품 (하지만 라텍스에서 오류없이)에서 가져 오는 단위를 유지합니다. 그냥 레이블을 이동하거나 난 그냥 같이 위의 코드를 사용 해요 내 회로의 크기를 확대 할 필요가 없지만, 상술 한 바와 같이, SI가 삽입과 방법이 있나요. 8 데이브, 8:27 pm에 2012년 3월 7일 이봐, 저항 위의 캡션과 내가 t이 방법을 참조 돈 익명 년 4 월 18 일, 2012 년 오후 9시 20분에서 resitor 9 아래의 관련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이 CircuiTikz 파일을 다운로드 - 링크 (404)를 찾을 수없는 및 마시모 REDAELLI가 Dipartimento 디의 Elettronica 전자의 Informazione (DEI) 웹 사이트의 교수진 목록에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패키지를 가진 사람이 나를 CTAN / 텍스 아카이브 / 그래픽 / PGF /있는 contrib / circuitikz / 텍스 / 라텍스 / circuitikz 또는 텍스 라이브 매니저 (11) 제프 하인을 시도 7:25 오후 10 Jannik 5 월 11, 2012 알려 수, 이것은 단순히 놀라운 오전 2시 51분 2012 년 5 월 31 일 내가 노드 함께 할 수있는이와 약간 관련 문제가 당신의 노력 오전 11시 56분 12 알렉스 메이슨 7 월 10, 2012 당신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문서에서 그것은 오 오 같은 것을 사용하거나 구성 요소의 끝 노드를 생산했다. 그러나 LaTeX의는 O 또는 O 키를 알고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교체 또는 제거되었습니다. 사람이 Circuitikz에, MOVS, 또는 서지 어 레스터 감사 (14) 찰리 년 10 월 17 일, 2012 년 8:41 pm에 링크 바리스터하기위한 회로 기호가 있으면 누구나 알고 있나요 오후 6시 30 분 13 프레드 년 9 월 14 일, 2012 알고 있나요 홈페이지가 끊어집니다. 행의 끝에있는 중공 원 수동 샘플 당, - O (오른쪽), 또는 (왼쪽) O - 승 / 생성된다. 씨 REDAELLI의 circuitikz 설명서 소스이 URL을 제공하고, 또한 유용한 예제를 가지고 의견을 추가 기호 목록은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LaTeX의 포럼은 내가 siunitx 패키지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텍스는 항상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LaTeX의 오류 :. 이 오류는 siunitx-버전 1.cfg. tex (첨부 파일 참조) (617)를 일렬로 날 리드. 누군가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오류를 재현의하자 완전한 의미하지만 정말 짧은 최소한의 작업 예를해야이 오류를 사전 첨부 파일에 감사에서 siunitx-버전 1.cfg. tex (30.91 킬로바이트) 다운로드 83 회를 오는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및 여기를보고 그것을 사용 : 좋아, 이 예제 파일 작품을 바랍니다. 나는 여전히 같은 오류 메시지를 얻을. 편집 :, BTW 오류에도 불구하고 내가 작업 PDF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 siunitx-오류 example. tex (1.55 킬로바이트)는, 목 8 월 8 일, 2013 상점 마일에 의해 편집 마지막 102 회 다운로드 전체에서 1 시간을 편집했다. 아니, 이 파일은 t 작업을 수상했다. 나는 그것을 컴파일하면 내가 t 오류를 얻을 돈도 내가 거기에 대부분의 패키지가이 문제에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보일 것이다 : 코드 : usepackage 당신이 오류가 적어도 하나의 라인 I 의심하지만 아마해야 여기 시작 재현하기 위해 필요하면 아마 sisetup를 추가 오류를 재현해야하는 옵션을 추가 Document 클래스 온라인 LaTeX의 편집기에서 모든 열기를 선택 - 끝을 말할 불가능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