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4 August 2016

온라인 외환 거래 과정 의 pdf






+

여기에 우리가받은 최근의 평가입니다. 그냥 내가 한 달 동안 FX와 함께 연주하고 기본적인 이제 고급 과정을 구입 할 때까지 약간의 손실되었습니다 참고 싶었다. 정말 많은 질문을 정리.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팁에 추가하여 공유를 계속하십시오. 덕분에 밥 / 미국은 지금까지 정말 시스템을 좋아하고 그냥 일주에 321.16로 내 연습 계정의 200 시작 균형을 돌았 다. 감사합니다, 거래 시스템을 공유 케빈 미국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보다 더 낫다뿐만 아니라 외환 거래 과정에 참석하기 위해 5000을 지불하지만 하나를 볼 때 t 내 실망에 많은 거래를 알고있다. 토마스, 미국 나는 시스템을 수신 감동입니다. 돈, USA 지금까지 지난 주에 걸쳐 테스트에서 우수한 될 시스템을 발견했다. Vyas는, 거래 시스템에 다시 캐나다 감사합니다. 나는 시스템 실험 및 기타 기술적 지표와 비교하고있다. 나는 당신의 시스템이 좋은 생각합니까. 마크는, 미국 NFA 법적 면책 조항 : 제시된 평가 원치 않는입니다. 스토리는 모든 고객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실적과 평가는 반드시 미래의 성공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 조건은 반드시 라이브 거래에서 같은 결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실제 조건 상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레버리지 외환 거래는 매우 위험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당신은 빨리 당신이 복잡하고 어려운 시장에서 그것을 만들 수있는 돈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당신은 교육과 무역 계획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몇 가지 지침과 방향없이 외환 거래를 시작하면, 당신은 실패 할 수밖에 없다. 여기에 우리가 도울 수있는 방법입니다. 개인 외환 상인의 팀으로서, 우리는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무 생각이없는 경우에도 지원하고 당신이 통화 무역의 멋진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훈련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당신에게 방법의 모든 단계를 안내하는 완전한 통화 일 무역 시스템을 구성하고있다.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에서는 화면에 차트 패턴을보고 거래 기회를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차트 패키지는 무료입니다. 및 거래 플랫폼 계정으로 거래를 연습 할 수있게됩니다.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49이 특별 제공을 위해 일 무역 외환 시스템을 제공하고 제한된시기 동안 (시뮬레이션 조건은. 반드시 라이브 거래에서 같은 결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실제 조건 상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 주문 행동 오늘이 정보는 한심하다.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 단계별 안내 : 거대한 장중 가격 스윙을 활용하는 방법. 어떻게 적극적으로 관리하지만 위험을 배제하지합니다. 어떻게 당신의 이점에 외환 뉴스를 사용합니다. 어떻게 외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와 차트를 사용합니다. (도. 최대 거래 기회의 5, 10, 15 분 차트를 거래하는 방법. 어떻게 일 무역 외환 시스템에 대한 무료 라이브 계좌 거래 진짜 돈을 돈을 잃고 만 세련되고 교양있는 상인이 열립니다의 위험이 있습니다 . 1.LEVERAGE : 실제 거래에 한 푼도 지출하기 전에 거래 외환 많은 혜택과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기회로이 시장을 선택하는 이유를 몇 가지 이유가 외환 거래에서이 작은 마진 보증금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훨씬 더 큰 총 계약 가격 시알리스 온라인 (사용 레버리지의 양에 비례하여 그 위험 증가를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LIQUIDITY을 :. 외환 시장이 너무 크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매우 액체이 의미하는의 클릭으로 마우스 당신이 구매하고 마음대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역에 결코 없습니다. 무역이가는 경우에도 자동으로 원하는 이익 수준 (제한 순서)에 위치를 닫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설정, 및 / 또는 무역을 닫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 대하여 (순서를 중지). (외환 거래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수반한다.) 3.PROFIT을 위치 (통화 쌍을 판매하고 낮은 가격에 그것을 다시 구입하는 기대) 모두에서. 당신이 미국 달러는 일본 엔 대 가치가 증가 것이라고 생각 예를 들어, 당신은 달러를 사고 엔 (긴 이동) 판매합니다. 당신이 엔은 달러에 대한 가치가 증가합니다 생각한다면 당신은 달러를 팔고 엔 (짧은 이동) 살 것이다. 한 상인이 올바른 방향을 선택합니다으로 이익을 유발할 수있는 위험이 항상 존재한다. 참고 : 라이브 계좌 거래 진짜 돈을 열어야 돈에만 세련되고 교양있는 상인을 잃을 위험이도있다. 4. 24 : 일요일 저녁부터 금요일 오후 EST에 외환 시장은 잠들지 않는. 아침, 정오 또는 밤에 - 당신이 거래 할 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파트 타임으로 거래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우 바람직하다. 라이브 거래 계좌를 열기 전에 5.FREE 돈입니다. (시뮬레이션 조건은 반드시 라이브 거래에서 같은 결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실제 조건 상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6. 거래 계정을 200없이 또는 최소한의 수수료 거래와 최소한의 계정 예금과 상인이 무역을 배치 할 때 (그는 지불 입찰 사이의 확산 및 가격 문의). 이는 외환 훨씬 더 접근 평균 개인에게, 큰, 시동 자본하지 않고 있습니다. (외환 거래는 모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입증 된 단계별 계획이 명확하게 밖으로 철자해야합니다. 팀에 의해 당신에게 밧줄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같은 원칙이 거래 통화에 적용됩니다. (외환 거래는 모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은 지능형, 단계별로 5, 10, 15 분 차트를 사용하여. 이 계획은 바로 방정식에서 감정을 취 외환 거래에 대한 체계적이고 기술적 인 접근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을 보여줍니다 : 무역을 입력 정확히 때. 어디 정지 손실을 설정합니다. 정확히 때 최대의 결과에 대한 거래를 종료합니다.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의 목표는 중소 규모의 이익을 얻고 절대 최소한으로 손실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떤 거래 계획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상당한 위험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거래를 잃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더 많은 수익 거래와 거래 할 수 있다면 다음 시스템은 성공적인 상인이 될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환 거래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수반는.) 당신이 우리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이 재부, 우리는 당신이 지금 전혀 경험이없는 경우에도 당신은 곧 우리가 주문을 처리로서, 외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PDF에서 우리의 일 무역 외환 전자 책에 즉시 액세스 (수 있습니다 체재). 비용은 당신이 지금 행동 게다가 당신은 우리의 100 특별한 위험 무료 평가판의 서비스를받을 경우, 만 49입니다. 날 무역 외환 시스템이 당신을 위해 맞다면 돈이 t 지금 결정 스페셜 60 일 시험판. 당신은 t으로 잃을 수있다 테스트에 넣어 60 일이 소요 우리의 100, 철갑, 돈-돌아 가기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어떤 위험을 보장 보장, 당신이-수 있습니다 LL 구입 가격의 100을 환불. 바로 오늘 무역 외환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당신의 성공에 당신의 온라인 통화 무역 사업을 오늘 시작을 DayTradeForex 팀 추신 : 아무 일 오늘이 가격 주문을 위해 외환 시장 거래를하는 방법 야심 찬 상인 교육 오늘은 시장에 없다. 서둘러 주문 지금 가격은 곧의 ClickBank주의를 통해 149 신용 카드 또는 eCheck 지불까지 이동하는 것입니다 날 : 무역 FOREX BASIC COURSE 현재 MT4의 플랫폼에서 작동 개정 및 추가 공지가있을 때까지이 시간에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되고있다. 한편, 우리의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신용 카드가 승인되면, 당신은 당신이 날 무역 외환 기본 초급의 트레이딩 시스템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고 원하는 또는 필요하면 오늘 사용을 시작하는 특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웨스턴 유니온으로 지불, 지원 daytradeforex 미국 정부의 필수 고지 사항에 대한 지침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외환, 선물 및 옵션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외환,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돈 t 잃을 여유. 이 웹 사이트는 권유도 외환 선물이나 옵션을 / 주문 판매하는 제안도있다. 아니 표현은 어떤 계정 것 또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것을하지되고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외환 시장에서 rading T는 평균 수익률이 평균 위험 이상 걸릴하고자하는 교육과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에 사용할 수있는 위의 도전 기회입니다. 그러나 외환 (FX) 거래에 참여하는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 위험 식욕의 수준을 고려해야한다.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CFTC 규칙 4.41 - 가정 또는 SIMULATED 실적은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능 RECORD는 달리 시뮬레이트 된 결과는 실제 무역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무역이 실행되지 않은 때문에, 된 결과, 어떠한 경우 IMPACT위한 UNDER-OR-OVER 보상을 가질 수와 같은 유동성의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 일반에서 시뮬레이션 무역 프로그램은 또한이 뒷 궁리의 이익을 설계하고 있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NO 표현되지되고 있음을 모든 계정이되거나 도시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다. 면책 조항 :이 위치에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DayTradeForex은 자격 또는 금융 자문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에 작용하기 전에 귀하의 개인 고문의지도를 받아야합니다. 무역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투자를하지 마십시오. 다른 곳에서이 사이트의 다른 고지 사항 및 경고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웹 사이트를 입력 및 / 또는 우리의 전자 책을 구입하여 무해한 개최하는 데 동의 소유자, 원칙, 관리자 및 모든 계열사 및 일 무역 외환, LLC의 동료와 일 중 하나를 구매하고 사용하여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손실 무역 외환 거래 시스템. 스토리는 수익성 외환 상인은 t 당신이 모든 밤낮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필요 아무튼하게합니다. 당신은 인생을 아직도 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0 년 동안 외환 시장에 풀 타임으로 거래 있었어요. 나는 모든 통화 쌍,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하루의 모든 시간에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무역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맞게됩니다 뭔가가이야. 나는 당신이 무역에 새로운 브랜드 경우에 당신을 도울 또는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거래 된 적이과 풀 타임 상인의에 지속적인 지원으로 성공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의 동영상을보고 내 무료 거래 웹 세미나 중 하나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난 당신에게 내가 그렇게 많은 상인이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 잃을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때문에 외환 코칭을 제공합니다. 내가 당신을 도와주고 싶어 전 세계 52여 개국의 사람들에게 내 외환 코칭 과정을 전달했습니다. 시작하려면 무료 웹 세미나에 나와 함께. 지금 무료 교육 세미나 내가 새로운 상인과 경험 많은 상인을위한 주간 교육 세미나를 개최이 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당신을 위해 인을 클릭합니다. 앤드류 안녕 소개업자 외환하려면 낙농 농부에서, 나는 앤드류 Mitchem 해요 풀 타임 통화 상인, 투자자와 Forex 무역 코치. 나는 열두 년 이상 외환 시장에서 거래 된 적이, 내가 나를 위해 거래 외환은 매우 수익성이 만든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새로운 상인처럼, 거래의 나의 초기 수익성하지 않았다. 나는 때문에, 나쁜 거래를 복용 인정 전자 책을 읽고 성공적인 거래의 문을 잠금을 해제하기로 약속 무역 로봇을 구입에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여러 지표가 내 화면을 가로 질러 틱보고 저를 절약 할 수있는 시스템을 검색 온라인 포럼을 통해 쏟아지는 수많은 시간을 낭비. 기본적으로, 무역에 관한 한 지금까지 나는이 교육을받지 못한 있었고, 난 계획이나 논리적 거래 방법없이 거래. 난 당신에게 내가 그렇게 많은 상인이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 잃을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때문에 외환 코칭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54여 개국의 사람들에게 내 외환 코칭 과정을 전달했습니다. 나는 통화 거래가 제공하는 자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거래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그 혜택과 보상 같은 종류의 제공을 알고 다른 사업이에요 없습니다. 내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외화 거래를 선택하는 이유, 즉 같은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의 내가 아는 다른 사업이 없다. 외환 거래 나 내가 거래하고자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집에서 일을 선택하지만 집을 오전 때 필요한 모든 내 노트북​​이다. 셋업 비용은 내가 상점 또는 창고를 임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어떤 직원을 고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낮은 나는 내 자신의 보스입니다. 활용은 우리 유통 상인을위한 같은 명소와 비즈니스에서 나는 현명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경우, 레버리지 놀랍도록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활용 또한 양날의 칼이며 당신은 좋은 지식없이 사용하는 경우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거래 또는 코칭을 해요 때, 나는 내 아름다운 아내, 우리의 다섯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뉴질랜드의 내 집의 멋진 풍경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머리와 훌륭한 숙박 시설을 필요로하는 경우 나 크리켓을 좋아 spaview. co. nz에서 내 다른 비즈니스를 확인, 나는 개인 헬리콥터 라이센스를 가지고 내 자신의 헬리콥터 비행 2 ~ 3 회를하고 난 Sempai 벨트를 개최 GKR 공수에서 (보조 트레이너). 나는 개인적으로 무역에 어떻게 차트를보고 하루 종일 컴퓨터에 앉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무역의 나의 초기에 그렇게 사용하고 정말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인내심 만 강한 설정과 비를 보상하는 것이 위험이 무역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를 찾을으로 매일 차트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 프레임입니다. 또한 이상적인 거래 기회를 찾고 각 통화 쌍을 통해 스캔 불과 몇 분 하루에 최소한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내가 개발 한 표시 나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영역과 로컬 지원과 저항 영역과 함께, 강력한 촛불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때 입력하고 내 위치를 종료하기 위해 독특한 방식으로 피보나치 retracements 및 확장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매일 차트를 연구 20 통화 쌍 각각에 대해 한 달에 3 ~ 4 좋은 무역 설정이 있습니다. 보상 : 이러한 거래의 위험은 일반적으로 약 3 : 개인 무역에 0.5 계정 위험이 성공하면 1.5 계정 이득을 초래 한 의미. 무역 내 다른 좋아하는 시간 프레임은 주간 차트, 12시, 6시간는 4 시간 차트합니다 (H12과 H6 차트가 내 클라이언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창조하신 한 소프트웨어의 조각에 의해 만들어집니다)입니다. 나는 주간 및 일일 가능성이 힘과 약점을 공부하고 난 가능성이 장기 추세와 같은 방향에있는 무역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은 아주 쉽게 내 차트에서 볼 때 알 수있다, 그래서 나는 단지 촛불의 완료에 따라 잠재적 인 새로운 무역 설정을 찾습니다. 적절한 촛대 형성이 발생했을 때 MT4 소프트웨어 내장 나의 정의는 저를 경고하고 새로운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내 부탁에 충분한 다른 요인이 있는지를 결정하는 날까지 다음이야. 보상 : 5를 통해 1 : 1 보상 :이 내 거래의 위험은 1.5 사이를 변화 할 위험이 각각의 무역과 거래 차트의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거래 당 0.5 계정 위험, 이것은 무역이 성공하면 2.5 0.75 사이의 계정 증가가 발생합니다. 내 클라이언트 중 일부는 매우 짧은 시간 차트를 선호한다. 일부 무역은 1, 5 분 차트 다른 D1 차트의 혼합물 및 1시간 같은 일부 짧은 기간의 차트와 아마로 15 분 차트를 선호하면서. 나는 모든 쌍과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 가르치는 시스템. 당신의 선택을 맞는 무엇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 주요 거래 도구로 촛대를 사용하는 이유 일본어 촛대는 확실히 내 무역 체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내가 좋은 촛불 형성 및 촛불 패턴 조합을 찾고 당신의 차트를 스캔 지표를 개발 한 이유입니다. 시장 심리가 지금 어디 촛불은 나에게 말한다 이것은 어떤 표시가 가능하게 좋은 잠재적 인 무역 설정을 보여줄 수 오래 전에 나를 거래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특정 촛불 모양과 패턴에 대한 이해가 시장에 돈을 돌려주지 않고 나에게 무역에서 이전 종료를 제공합니다. 이 시장에서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자리는 종종 좋은 무역과 좋은 무역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통화 시장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과 특정 서부 기술적 분석 방법과 함께 성공적으로 사용하는하는 촛불을 가르 칠 것입니다. 주의 사항 : 거래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차트의 오른쪽에서 거래되고있다. 무슨 일이 있었 그러나 지금 무엇을 아는 것이 중요한 것은하고 어려운 일 것입니다 무엇인지 쉽게 알 수있다. 어떻게 내 코칭 과정은 다른 점은 당신이 먼저 거래의 내 방법을 과정을해야하는 이유 수익성이다. 나는 개인적으로이 과정을 개발하고 난 풀 타임 외환 상인과 개인 자금 관리자로 매일 자신을 거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무역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전체 전략 전략의 단지 부분을 가르쳐 얻을 것이다. 당신은 개인적으로하지 청중을 즐겁게에서 큰하지만 누가 t이 많은 다른 회사가 운영하는 방법입니다 자신을 거래 할 수있는 몇 가지 스피커에 의해, 나에 의해 진행하세요. 난 당신이, 자신에 의해 완전히 수익을 거래 할 수 있도록 가르 칠 방법은이 지식이 얼마나 가치있는 생각합니다. 이러한 포럼, 로봇, 구독 등 외부의 도움이 필요 내 고객 내 과정에 대해 말한 것을보고 내 스토리를 살펴 보자 없습니다. 사용자가 시스템을 따르면서을 이해 한 후에는 임의의 시장 및 시간 프레임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큰 거래 설정을 식별 할 수있을 것이다. 이 중요한 부분으로 많은 시스템이 큰 거래하지만 돌이켜 보면 모든를 표시하는 것 인식하는 것입니다. 난 당신이 어디 정지 손실 및 이익 목표를 배치하는 알, 어떻게 자신을 보여으로 새로운 거래를 식별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상인은 자신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개인적으로 가르쳐 제공합니다. 많은 상인이 해당 지역의 마을에 와서 얼마나 단지 상인의 작은 그룹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상인 당신에게 개인 온라인 코칭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경험 많은 상인에 절대 초보자에서 자체 내 과정은 사람에 적합 매일 복용으로 얼마나 많은 상인 당신에게 동일한 거래의 목록을 보내드립니다. 더 알고 연락 앤드류 버튼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싶은 나는 최대한 빨리 가능하게 할 수있는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경우 내 코칭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FOREX 상인으로 낙농 농부에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