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6 August 2016

데이 트레이딩 전략 유튜브






+

무료 데이 트레이딩 전략 및 예 자세히 그들의 선택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미국 정부 필수 고지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옵션을 포함하여 어떠한 종류의 금융 상품 거래, 선물 및 증권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옵션, 선물 및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이 교육 웹 사이트는 권유도 옵션, 선물 또는 증권 / 주문 판매하는 제안도있다. 어떤 표현되지되고 당신이 의지 수신하거나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상식을 사용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교육 및 연구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어떤 금융 상품에 돈을 투자하기 전에 유능한 재정 고문의 조언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실적 면책 조항 : 모든 노력을 정확하게 전략과 가능성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있는 예제가되지 않는 약속 또는 수입의 보증으로 해석된다. 저작권 2013 무역 코치 LLC, 17 배터리 장소, 뉴욕, NY 10004 / 연락처 : 당신이 어떤 데이 트레이딩 전략 동영상을 찾을 아래 당신이 함께 지표, 차트 패턴 및 촛대를 넣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daytradingcoach 면책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데이 트레이딩 전략 자습서를 지원 높은 확률 거래에 대한. 이 동영상은 영감 만이 아니라 완전한 거래 전략에 대한 의미한다. 이러한 반전 촛대와 지원에 지나치게 가격이 무료 거래 도구의 사용과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때까지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거래해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전략 팁 볼린저 밴드가 나는이 모든 시간 프레임 및 시장에 상장 한 내 무역 경력 동안 데이 트레이딩 긴 또는 짧은 데이 트레이딩 전략 발표를 꽉 볼린저 밴드를 들어 전략 확률 데이 트레이딩 전략 MACD 무역 전략 데이 트레이딩 지원 저항 레슨을 짜내 . 난 여전히 다양한 시장을 거래하지만 주식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있다. 또한 여전히 많은 서로 다른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고 그러나 나의 이익의 대부분이 내 핵심 전략에서 비롯됩니다. 나는이 모든 주식 시장 교육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것은 나의 많은 시간을 해제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나는 아직도 일 무역을하지만 내 항목에 대한 매우 선택적되고 있어요. 나는 환자가 종종 내 일 무역 설정에 주를 기다려야했다. 당신은 내가 매일 거래하지 않지만이 경우 더 이상 일 무역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 무역 내가 무역 24에 있어야 의미하지 않는다, 그냥 내가 하루의 끝에서 평면입니다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상인들은 매일 자주 여러 번 하루에 거래하는 충동을 느낌으로 수익성이되기 위해 실패합니다. 내 이익 내 하나의 높은 확률 무역 참을성있게 기다리고에 의해 동일한 경우 나는 차트 및 무역에 5 번 하루를 응시 할 이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물 속에 나를 아무데도 갈 수 있도록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상인은 종종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았다. 그들이 성배를 찾아로 그들은 시스템에서 시스템으로 이동. 어떤 전문 상인이 알고있는 바와 같이 성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성배가 부정직되어 있습니다 사람. 우리의 무료 일 무역 전략 중 하나 성배 없습니다. 우리가 독립적 중 하나를 성공적으로 거래하거나 다른 전략을 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의미하지 않는다. 이 전략을 거래 할 수있는 권리 시장 상황을 찾기 위해 화면의 시간과 경험을합니다. 또한이 일관되고 훈련 머물 오른쪽 사고 방식을합니다. 전략 일 무역 업무는 차트를 분석하고, 규칙에 따른 격발 대해 인 멀리된다.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질 필요 게다가 당신은 또한 적절한 자금 관리가 필요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함께 몇 가지 지표를 던지고 이상입니다. 적절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지표, 차트 분석, 사고 방식 및 자금 관리의 혼합이다. 이 때문에이 데이 트레이딩 전략 동영상은 당신이 함께이 전략을 소유 넣을 수있는 방법에 영감을 의미한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도시 전략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이 전략의 단지 표시 부분임을 기억해야한다. 당신의 사고 방식에 대한 당신의 돈 관리 전략에 열심히 무엇인가. 영감과 도움이 동영상을 사용합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일관성이 있어야 또는 전문 상인의 사고 방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믿는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이 동영상은 주로 낮은 시간 프레임 거래에 대한 다음과 같은 5과 15 분 차트하지만 그들은 또한 시간별 차트에서 예를 들어 높은 시간 프레임에 구현되어있다. 우리는 주로 주식에 그들을 거래 때문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우리는 또한 나스닥, S P-500, 골드 등의 선물에 그들을 상장했다. 우리는 당신이 무료로 동영상을 즐길 당신이 당신의 탐구에 도움을 것입니다 전문 하루 상인이 될 것을 것을 믿습니다. 월터 클레이튼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초보자를위한 전사 무역 난 단지 강한 상향 또는 하향 추세에 무역 주식에 보면 초보자를위한 모멘텀 하루 거래 전략으로 초보자를위한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전략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무역하는 방법을 말한다 댓글. 하지만 s는 잠시 뒤로 물러나 우리는 기세 일 무역 전략에서 필요한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 보자. 우선, 우리는 이동하는 주식을해야합니다. 옆으로 주위를 자르고있다 주식은 무용하다. 그래서 상인을위한 첫 번째 단계는 이동 주식을 찾는 것이다. 나는이를 찾기 위해 재고 스캐너를 사용합니다. 난 단지 극단에서 주식을 거래. 이것은 내가 주식의 이벤트 년 형에 한 번을 가지고 찾아 의미한다. 이 이벤트와 관련된 가격 행동은 거의 항상 깨끗한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두 번째 단계는 촉매가가 30 ~ 40 내 일 이동하려면이 주식을 운전할 것입니다 무엇인지 찾아 파고의 조금을하고있다. 또한 모든 주식은 30 ~ 40 이동 퍼팅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시가 총액과 플로트에 의해 이동하는 주식을 필터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시가 총액 및 플로트와 주식은 빠른 거래됩니다. 이 주식의 감소 공급하고, 수요의 시간 동안, 이 주식이 나는 보통 사람이 뉴스에 대한 링크를 올렸습니다 있는지 StockTwits을 확인 촉매를 찾으려면 포물선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최근에 큰 수익 비트, 그냥 뉴스를 발표했다 바이오 제약 주식, 아니면 그냥 훨씬 더 큰 회사와 협력 또는 계약을 발표했다 작은 캡 주식을보고 주식 거래를 좋아합니다. 기세 데이 트레이딩 전략 계획 나는 단지 내가 오전 11시 반 후 항목을 찾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 중 어느 시간에 우리는 갑자기 주식에 볼륨의 엄청난 금액을 가져올 뉴스 스파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하루에 더 관심이 있었다이 주식은 이제 첫 번째 풀 뒷면에 거래 할 수있는 좋은 후보입니다. 첫 번째 풀 다시는 일반적으로 황소 플래그의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오전 11시 반 후에 나는 단지 5 분 차트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1 분 차트는 정오와 오후 거래 시간이 너무 고르지된다. 내가 업 동향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패턴에서 찾아 거래 패턴 : 상승 또는 웨지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패턴 오름차순 : 상승 직사각형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패턴 : 나는 아래 동향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서 찾아 불 플래그 무역 패턴 : 떨어지는 또는 내림차순 웨지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떨어지는 사각형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 난 보통 다시 바로 첫 번째 풀 아래에 꽉 정지를 설정 모멘텀 주식을 구입하면 내 정지를 설정하는 베어 플래그. 정지 거리 20 센트보다 더 있으면, 나는 20 센트 마이너스 밖으로 중지하고 다시 두 번째 시도에 대한 올 결정할 수있다. 1 이익 손실 비율 : 난 항상 2로 거래를 원하기 때문에 내가 20 %의 정지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1) (33)이 손익분기이 (당신은 평균 200을하고 이것은 정말 나쁜 평균 100 손실) 항목 체크리스트이다 : 나는 20 센트 위험을 감수하는 경우 즉, 그것은 2500 주 (2500 X 0.20 500) 리스크 관리 통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은 촉매와 관련된 평균 볼륨 이상이 1 이익 손실 비율 3 : 1 모멘텀 / 브레이크 아웃 또는 고장 데이 트레이딩 패턴 2. 당신은 2를 지원하는 꽉 정류장이 있습니다. 높은 상대 볼륨은 매우 중요하다. 무거운 볼륨은 더 많은 사람들이 4. 낮은 플로트가 바람직 시청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아래의 2 천만 공유 수레를 찾습니다. 당신은 1. 1 분 또는 5 분의 촛불 무역의 방향에 대해 폐쇄 무역 아이디어 출구 표시가 나를 전에 내 이익에 잠금 시작 2. 확장 바 힘을 (되는 패턴에 형성되는 차트 따라 다름)와 뛰어난 플로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피할 수없는 반전이 시작됩니다. 연장 바는 내 정지 거리보다 더 위로 스파이크 촛불입니다. 스톡 스캐너는 내 기세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이 주식은 내가 무역 아이디어로 개발 한 스캐너를 사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즉시 스캐너를 위로 밀어 닥치는 시장에서 가장 높은 상대 볼륨이 곳 저를 보여줍니다. 단순히 하루 중 특정 시간에 강한 주식을 식별 스캐너 경고를 검토. 패턴 기반의 상인, 나는 계속 추진력을 지원 패턴을 찾습니다. 스캐너 혼자 차트 패턴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상인은 각 무역을 정당화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곳입니다. 최대 간극 나는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t에서 우리의 일 무역 과정에서 모든 내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가르쳐 학습을 계속하고 싶은 이미 갭 및 이동 전략 무역에 대한 내 레이더에 대한 놀이로 문에서 볼륨 급증하고 올 것이다 모멘텀 전시회. 이 주식은 소식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기술 브레이크 아웃을 경험 할 수있다 또는 다른 강한 주식 또는 분야에 공감 재생합니다. 무역 모멘텀 거래 모멘텀은 일 무역이 모든 것입니다. 시장에서 모멘텀이 항상있다, 우리는 단지 이동 주식을 찾을 수있다. 주식 스캐너는 강한 주식에 저를 경고합니다. 나는 그 다음 차트를 검토하고 첫 번째 풀 뒷면에 항목을 얻을하려고합니다. 대부분의 상인은이 같은 장소에서 살 것이다. 전문 상인 대신 주가 하락을 얻을 수 있도록. 이 적절한 리스크 관리 할 수​​ 기다릴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주식을 쫓아 위험이야. (2)의 이익 / 손실 비율을 가짐으로써 : 1, 나는 단지 50 성공률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입력 다른 모든 무역을 이길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신뢰의 큰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열쇠는 엄격하게 그것을 따르고있다. 항상 높은 상대 볼륨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의 예를 찾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